본문 바로가기

건강

혈관청소 감식초 효능 중에 있네요

움직임이 적은 직업을 가지다 보니, 나이가 들어갈수록 들어나는 대출이자 와 뱃살 그리고 몸무게 인데요. 대출이자 열심히 일해서 상환하면 되는대, 건강은 한번 잃으면 되돌릴 수 없다는 건 모두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성인병 중 가장 무서운게 혈관이 노쇠화 되고, 문제가 생기는데, 비만으로 인한 콜레스트롤이 체내에 쌓이기 시작하면서 고혈압 증상이 발생한답니다.  나쁜 콜레스톨이 장기간 누적되다보면 결국 당뇨라는 무서운 병이 몸을 죽게 만드는데, 이런 무서운 병은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면 좋겠죠

오늘 소개하는 감식초는 성인병 예방에 아주 좋은 천연식초입니다. 약이 아닌 천연 식초 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감식초 효능 간기능, 면연력, 다이어트, 혈관청소, 고혈압, 동맥경화 같은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나와있고, 특히 다이어트에 효과 있는 아미노산, 유기산이 풍부하기 때문 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펩팁은 지방분해, 탄닌 성분은 혈관청소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현대인에게 좋은 차 이지 싶습니다.

참 겨울에 폐에 열이 많거나, 찬바람에 예민해서 잔 기침을 많이 하시는 분들 한테도 많은 도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혈관청소 와 다이어트,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감식초 효능은 알아보았다면 과연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복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감식초 만들기

우선 발효를 시킬 항아리 및 유리병을 준비 합니다.

잘 선별된 감을 깨끗하게 씻어 말린 후 차곡차곡 넣고, 항아리 윗부분을 헝겊을 이용해서 덮고 주위를 밴드로 고정해주세요.  발효온도는 기본적으로 18도에서 22도 사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보통 발효까지 3개월 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확인 방법은 동전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헝겁 위에 구리동전 십원짜리를 올려 놓으시고, 3일 정도 나두시면, 푸른색으로 녹이 쓸어 있다면 발효가 잘된거예요.

 

발효가 끝났다면, 채에 잘걸러, 항아리에 다시 넣고 6개월이상을 나두시면, 감식초가 완성 되는데, 감식초 효능의 얻으시려면 1년 이상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랜시간 기다려 하는데, 요즘은 감농장 같은 곳에서 만들어서 파는 곳도 많으니, 구입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커피2잔 먹을거 한잔 먹고, 혈관청소 및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차한잔 마신다고 생각하면,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드실거예요 ㅎㅎ

먹는 방법

산성이 강하기 때문에 위가 약하신 분들은 보통 물5: 감식초1 정도 비율로 희석해서 드시는데, 사람마다 식성이 다르니, 너무 시지 않을 정도로 해서 하루에 한잔 두잔 먹는 걸 추천 드리며, 공복을 피해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성인병에 걸리지 않기 위해 정보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감식초 효능 정말 나에게 꼭 필요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운동과 함께 하루에 한잔이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지 싶네요

 

2017/11/15 - [건강] - 아로니아 부작용 알고 먹어야 약이된다

2017/11/13 - [건강] - 고구마 효능 및 보관법 간단하게 정리 해봅니다.

2017/11/10 - [건강] - 홍시 효능 및 보관법 알아보자

2017/11/07 - [건강] - 비타민c 음식과 효능

2017/11/06 - [건강] - 기침이 멈추지 않으면 이 증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