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릉 홈플러스 휴무일 4월, 5월

가끔 수입맥주가 먹고 싶어 강릉 홈플러스를 자주 방문하는데, 이번주 강릉 홈플러스 4월 휴무일에 걸려서 발걸음을 돌린적이 있어, 혹시나 저처럼 헛걸음 하지 마시라고 4월, 5월 정기 휴무일을 올려 봅니다.

강릉 홈플러스는 휴무일에는 영화관 상영은 그대로 한다는 다들 알고 계시죠 단 엘레베이터 운행이 한쪽만 되서 조금 불편하지만, 6층 음식점과 영화관 이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답니다.

 

 

4월 정기 휴무일은 4월 11일, 25일이며, 5월달은 9일, 23일 이며, 그제 헛걸음을 하고 어제 다녀왔는데, 다행히 원했던 맥주 제품이 있었고, 4월 14일 짜짱먹는 블랙데이 행사 진행되고 있었답니다. 짜장면 관련 제품은 할인가격이 많이 되었답니다

 

 

 

참 강릉 홈플러스에서 가장 좋아 하는 몽 블랑제 제품이 4월 14일 인기빵 5종이 50%할인 행사도 하고 있으니, 참고 하셨다가 맛있는 빵들 드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씨카드 7만원 이상 결제시 5% 청구할인도 4월 9일 부터 15일 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할인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날 7만원이상 구입을 했더니, 약 3500원 정도 할인을 받았답니다. 별거 아닌 금액 같지만, 몇번만 모으면 우리 아들 좋아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터 팽이 하나를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