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한카드 해지 주말에 가능하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필요에 의해서 신용카드를 만드는게 아니라 아는 사람들이 부탁해서 어쩔수 가입하게 되고, 결국 쓰지 않고 지갑에서 잠자는 카드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잠자는 신용카드를 모른체 지내다가 결제창에 연회비가 나올때 정말 허무한데요. 예전 처럼 고객센터에 말하면, 운이 좋으면 연회비 감면을 해주었는데, 요즘은 100% 연회비를 내야 하니 꼭 체크를 하셨다가 해지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예전에 가입한 신한카드 해지를 이번에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했고, 혹시 주말 또는 전화통화로 해지가 부담 스러운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해지 방법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하면 되는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마이페이지 부분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오른쪽 부분을 보면 내정도 관리 부분이 보이는데요. 내카드 관리를 클릭한 후 내카드 정보를 눌러 주시면 된답니다. 신한카드 해지는 다른 회사 보다 홈페이지 구축이 잘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내카드 정보를 누르면,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하라는 배너창이 뜨면 준비해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면 내카드 정보가 나오는데, 저 같은 경우는 체크 카드와 신용카드 두장이 나오네요. 두장다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하단에 보이는 카드해지를 눌러 주세요.

 

 

위쪽 사진을 보면 신한카드 해지 신청 버튼이 보이면, 클릭을 하시면 다시한번 확인창이 나오고, 바로 확인을 하시면, 간다하게 해지 신청을 완료 할 수 있었답니다. 주말은 고객센터로 신청하는 힘들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하시면 된답니다.

너무나 간단했는데, 귀찮음과 정보의 부족으로 1년 연회비를 아깝게 버리고 말았네요. 다른 회사꺼도 찾아서 해지를 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