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디야 멤버스 등급 난 골드 근데 혜택은?

주말 아침 일찍 가장 행복한 건 내가 좋아 하는 다육식물원 가는거와, 아침 일찍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시는 건데요. 의외로 아침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강릉 교동 이디야 커피는 아침 8시에 오픈을 해서 너무 좋답니다.

아침 일찍 카페라떼 한잔을 들고 다육식물원을 간지도 벌써 2년이 넘고 있는데, 몇칠전에 이디야 멤버스 등급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답니다. 솔직히 골드라는 등급을 보긴했지만, 어디에 쓰는 건지를 몰랐기에 그냥 넘겼는데, 의외로 많은 부분에 혜택을 받을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사진출처 : 이디야 모바일APP 홈페이지

 

이디야 멤버스 등급은 스탬프 수량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는데 등급은 총 4단계였답니다. 패밀리, 블루, 골드, VIP등급인데, 제가 2년 동안 꾸준히 이용한 결과 골드 등급에 들어 갔다고 생각하니 참 많이 마셨다 싶네요. 머 쿠폰제도가 있어서 무료로 마신 커피도 많지만, 그래도 많이 마신긴 했죠.

패밀리 같은 경우는 모바일 App 가입 시 적용되면, 그 이후부터 등급은 커피 한잔 1개 스탬프를 모으면 등급이 오르는 시스템 이랍니다. 블루는 스탬프 24개, 골드 48개, VIP 120개의 스탬프가 필요한데 VIP 까지는 무리지 싶은데요.

 

-사진출처 : 이디야 모바일APP 홈페이지

 

 

그럼 이디야 멤버스 등급 혜택은 뭘까 찾아보니, 생각 만큼은 많지는 않았답니다. 혜택은 매달 이벤트 프로모션에 따라 달랐답니다. 이웃 스타벅스 같은 경우는 신상품이 나오면 쿠폰이 제공되거나, 텀블러 또는 커피를 마실때 할인을 받는데, 이디야 멤버스 등급 제도는 아직까지 거기까는 아닌듯 합니다.

그래도 까페라떼 한잔 3200원이면, 다른 전문점보다 맛있고 착하니,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매달 프로모션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마셔야 겠습니다.

이번달 이벤트가 눈에 보이는데요, 4월달에 VIP 등급 달성시 이디야 신제품 쿠폰이 제공 된다고 하니, 달려보세요, 또한 많은 이벤트가 실시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