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엔크린두툼 포인트 사용방법 쉽네

OK캐시백 어플을 사용하면서 가장 궁금했던 엔크린두툼 포인트가 머지? 쌓여만 가는데, 어떻게 사용을 하는몰라 꽤 많은 포인트가 누적이 되었답니다.

그런데 어제 엔크린두툼 포인트 소멸 된다는 문자가 와서, 아 포인트가 소멸되는구나 알았고, 제대로 포인트 제도를 알아보려고 OK캐시백 어플을 들어가 엔크린두툼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아보았답니다.

 

 

 

총 21,173 포인트가 누적되었고, 도대체 엔크린에서 포인트를 왜주지 하는 궁금증이 생겨 확인내역을 알아보니, 그동안 기름 넣으면서 생긴 점수였다는걸 알게 되었답니다. 의외로 누적 포인트 또한 많은 점수가 쌓였답니다.

 

 

그럼 이렇게 많이 쌓인 엔크린두툼 포인트는 어떻게쓸까? 기름 넣을때 쓸수 있을까 찾아보니, 그건 없었고, 다른 생활용품 및 전자제품 같은걸 구입할 때 포인트가 차감되는 방식이었답니다.

 

 

 

 

평소에 구입하고 있던 전동드릴 세트 상품이 있어서 들어가보니, 엔크린두툼 포인트 5천 차감하여 69000원 짜리 상품이 27,5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었답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품이어서 싸게 구입해서 너무 좋았는데요. 이렇게 포인트가 소멸되기 전에 착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면 좋겠죠.

 

 

결제방법은 상품을 포인트 결제창이 뜨고 클릭하면, 쿠폰 번호가 나오는데, 복사를 해두었다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결제를 누르기 전에 번호를 입력하면 할인된 가격이 나온답니다.

 많은 상품이 있으니 point가 소멸되기 전에 사용하면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