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피치퍼펙트3 액션도 볼만하다

피치퍼펙트 시리즈는 나올때마다 이번에는 어떤 노래가 귀를 즐겁게 할까라는 궁금증이 생기게 만드는 영화인데요. 지난 2편에서 베카의 동양인 비하발언으로 인해 좋았던 이미지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고, 이제는 보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건만, 피치퍼펙트3가 지난 크리스마스 미국에서 개봉되었고 이번에도 기대치를 넘는 작품이라는 소문이 들리기 시작, 보고 싶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답니다. 결국 지난주에 우연찮게 보게 되었답니다.

이번 작품은 두편의 작품보다는 기대치가 높아서 그런가 생각만큼 재밌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화려한 아카펠라 노래 하나 만큼은 다시 듣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답니다.

 

 

이번 피치퍼펙트3 주내용은  2편 국제대회에서 아카펠라 우승 후 졸업을 하게 되었고, 생각만큼 전 멤버들의 사회 멤버로써 성공하지 못한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그나마 음반 프로듀서로서 젤 잘나가던 베카 마저도 가수와의 트러블로 인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게 되고, 우연찮게 기존 멤버들이 벨라 동창회라는 이름으로 다시 뭉치게 된답니다.

 

 

벨라멤버들은 오랜만에 USO 위문공연에 참여하기로 서로 의견을 모으고, 최종 위문공연 특별 마지막엔딩에 DJ칼레스와 함께 무대를 서기 위해 다른 팀들과 경쟁을 하게 된답니다.

위문공연에는 많은 팀들이 참여하지만, 가장 눈에 들어오는 Evermoist 그룹과 경쟁관계가 영화의 재미를 더하는데, 벨라그룹의 목소리, 악기와 노래를 무기로 승부를 하는 Evermoist 두 그룹은 DJ 칼레스 특별 엔딩에 참여하기 위해 막터지는 경쟁을 한답니다.

 

 

 

참 피치퍼펙트3에는 아름다운 아카펠라 노래와 춤만 있는게 아니라, 액션도 나오는데요, 벨라멤버 에이미 아버지 아비 퍼거스가 딸의 계좌에 있는 1억8천만 달러를 찾기 위해 18세에 가출했던 딸을 찾아오게 되고, 딸에게 사랑한다는 감언이설로 돈을 뺏으려고 하는데, 눈치 빠른 에이미는 아버지가 자기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걸 확인 아버지를 따라가지 않는다고 통보, 이에 화가난 아버지 퍼거스는 1억8천만달러를 뺏기 위해 벨라 멤버들을 보트로 납치를 하고, 에이미는 멤버를 구출하기 위해 아버지가 있는 보트로 가는데, 이장면서 파격적인 액션을 보게 된답니다.

 

 

조금 생뚱맞는 장면이긴 하지만, 보트에서 에이미 아버지가 딴생각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공연을 하게 되는데, 그때 나오는 노래 또한 귀를 즐겁게 한답니다.

마지막 특별엔딩은 당연 영화의 주연이 되는 걸 반전이 없는한 당연한거지만, 어떤 노래가 흘러 나오는지 영화를 보시면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끝으로 피치퍼펙트3 아카펠라 노래와 춤을 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꼭보시 바랍니다. 난 액션과 시나리오의 탄탄함이 좋아 하는 분들 비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