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랜드 교원 할인 만원으로 즐기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지방으로 단풍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방 사는 사람들은 반대로 서울쪽 놀이공원을 많이 간답니다. 이번 주말도 서울 처형 가족과 놀이공원 약속을 잡고, 에버랜드 or 서울랜드 가자고 약속을 하고 아이들이 재밌게 놀수있고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는지 정보를 찾아보니, 서울랜드에서 할로윈 옥토버 페스티벌 축제기간 교원 할인을 받으면 4인 까지 각 만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자격증은 보육교사 및 교원 자격증을 가진 분들은 11월 5일까지 할인금액 만원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서울랜드 교원 할인 만원을 받으려면, 자격증 사진을 핸드폰으로 찍은후 정/동문 단체상담실에 제시를 해야 특별우대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답니다. 참 주차는 동문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입구까지 오는 시간이 준답니다. 주차요금으로 받은 영수증은 서울랜드 안에서 상품권으로 사용가능 하다는 사실은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꼭 동문에 주차를 하시는 걸 추천드리면, 이번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에는 많은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 했답니다. 그 중 가장 할로윈 특집 캐릭터 인형뽑기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이었는데요. 단 체험비가 5천원이 들어가는 체험 조건이 130cm 이상/ 90kg 이하여만 되더라고요. 우리 아들은 귀여운 캐릭터 인형 하나 뽑았답니다.

 

 

 

 

이번 할로윈 페스티벌은 어린이들 위한 행사도 있지만, 성인들을 위한 옥토버 비어 파티가 11월 5일 토,일 양일간 진행되는데요, 오후4시 부터 입니다. 국화향기를 맡으면 시원한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지, 또한 애니멀킹덤이라는 주제로 동물가족들의 화려한 대관식 쇼 그리고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으니, 서울랜드 교원 할인 만원의 행복을 즐겨 보신다면 가을밤을 나름 행복하게 보낼거 라 생각합니다.

 

 

 

서울랜드는 에버랜드와 다르게 동선이 짧아서 아이들이 놀기에 아주 좋았으며, 곳곳히 국화와 할로윈 캐릭터 포토존이 많이 설치가 되어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기 때문에 꼭 화창한 날씨가 가는 걸 추천 드립니다. 또한 사진을 꼭 10시 이전 오후 3시 이후에 찍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래야 더 화사하게 나온답니다.

이번 서울랜드 교사 할인 만원의 행복 쿠폰은 곧 러시아로 떠나는 처형가족과의 추억의 책장 한 페이지를 선물해 준 소중한 이벤트 였답니다.

이벤트 기간이 2017. 9. 13 ~ 2017. 11. 05일 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