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국매트리스 사용해보면 그 진가를 알수 있다

요즘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많다보니, 어떤 제품들이 있고 브랜드에 따라 차이가 있는지 무료체험을 주말마다 다니고 있답니다. 특히 미국매트리스 중에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템퍼페딕 등 미국 탑 브랜드 중심인데요. 무작정 체험이 아닌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 수명이 다 한거 같아 고장낫을때 급히 구입하다 보면 금액적으로 손해를 보거나, 내 몸에 맞지 않는 브랜드를 구입해서 결국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보니, 시간 두고 체험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상품을 골라 두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들어 주말 체험을 하고 있답니다.

 

 

 

 

요즘은 어려운 해외직구로 힘들게 구입하지 않아도, 정품 인증을 받은 병행 매장들이 많기 때문에 모니터를 보고 힘들게 기능 설명을 읽지 않아도 실제도 내 몸의 하중을 침대에 누워보고 실제로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체험을 한다면 더욱 좋겠죠.

 

 

 

 

전 미국매트리스 전문매장인 루모스 일산본점에서 무료체험 및 다양한 침대 디장인을 보고 마음에 드는 걸 골라 보았는데요.  루모스 일산매장은 미국에서 현재 판매되는 상품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전시장은 전국 최대 규모의 물류창고를 보유 하고 있다는게 소문이 아니었고요.  매장안으로 들어가 보니, 정말 헉소리가 날 정도로 유명 브랜드들이 전시가 되어 있었답니다.

 

 

 

특히 오바마침대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을 실제 눈으로 확인을 해보니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보다 크기가 조금 커보이고 저 처럼 몸집이 있는 분들 한테는 딱일거 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더구나 매트리스 폼이라 지지력 및 탄성 그리고 통기성이 좋아서 그런지 매장을 방문을 하고 있는 분들이 그쪽 라인에 많이 계시더라고요. 저 또한 오바마 대통령이 사용했던 침대라고 하니 눈에 들어오긴 했지만, 전 메모리 폼 제품 보다는 스프링 제품이 더 좋아서 미국매트리스 부분 신혼부부 들이 가장 많이 선호한다는 씰리 라인으로 가서 체험을 해보았답니다.

 

 

 

 

미국매트리스 씰리제품은 티타늄스프링으로 제작이 되었고, 스프링의 단점인 수명이 길어지고, 메모리폼의 단점인 고온에 열을 받으면, 탄성이 약해지는 단점이 덜하기 때문에 여름에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

 

 

 

 

참 루모스 일산본점 매장은 해외직구 대비 20~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과 전국대리점 보유로 인한 완벽한 AS를 받을 수 잇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또한 프레임을 원가에 공급해 준다고 하니 1석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

 

 

 

 

침대는 실제로 내 몸이 누웠을때 편하고, 오래사용 해도 고장이 나지 않는 제품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또한 꿀잠을 자고 낫을 게운함 그리고 침대속에 사는 균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는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을 만나야 하는건 필수랍니다.  꼭 경험해 보고 구입하셔야 하는거 아시죠 ~~

 

 

 

 

 

 

혹시 매장 정보를 알고 계신분들이 있을거 같아 주소를 남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