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장가 무료듣기 외 동요 강력 추천 무료어플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자장가 및 동요, 동화책 읽어주기 관련 사이트 및 무료듣기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은 유튜브에서 자료를 구하는데, 원하는 정보를 한 번에 다 찾으면 좋은데, 개별 파일로 되어 있다 보니, 하나 끝나면 또 검색을 하는 불편함이 있더라고요. 그렇게 유료 사이트를 이용해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 좋은 자료들이 무료로 배포되어 있어 굳이 돈을 내고 구입할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고요. 그럼 내가 원하는 자장가 무료듣기 및 동요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정보를 찾아보니 키즈팡 이라는 무료 어플이 보여 소개할까 합니다.

 

모든 콘텐츠가 무료이기 때문에 핸드폰만 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자장가 무료듣기 및 동요, 동화 등을 무한대로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키즈팡이라는 어플 카테고리는 총 4가지 콘텐츠가 만들어져 있는데요. 동영상, 동요, 영어동영상, 동화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제가 원하는 부분은 자장가 무료듣기 이기 때문에 동요 부분을 클릭했더니 자장가(동요, 클래식, 오르골) 수면음악 외에 아이드리 좋아할 만한 동요 보물창고가 눈을 사로 잡았답니다.

 

 

 

이런 좋은 자료가 어떻게 무료로 운영이 될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지만, 어쨌든 아기가 좋아할 만한 자장가 무료듣기를 4시간 부터 12까지 연속으로 무한 재생 할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서, 혹시나 자료를 찾는 분들한테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봅니다.

 

 

 

무료어플 키즈팡은 제가 아이폰 사용자라서 App Store에서 다운받아 설치했답니다. 파일 용량도 작기 때문에 설치하는 시간이 아주 짧아서 좋더라고요.

 

참 키핑팡 설치가 완료되면, 설정 부분에 들어가서 재생시 화면잠금 버튼 해제를 하신 후 사용하세요. 음악 및 동영상 재생시 잠금이 되어 있으면 되돌리기가 안 되기 때문이랍니다.

 

2017/10/12 - [각종시험정보] - 손해평가사 시험 일정 및 취득 방법

2017/09/25 - [생활정보] -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비교하고, 나에게 맞는 혜택 받기

2017/09/19 - [생활정보] - 어린이보험 가입 할때 가장 중요한 보장내용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