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슈가맨2 시청방법 그리고 이지연을 만나다

슈가맨2는 작년12월 부터 정말 기대하고 있던 쇼프로 인데요, 아마 과거에 유명한 가수분들을 소환하여 만날 수 있다는 컨셉을 가지고 시즌1에서 대단한 이슈를 남겼던 프로그램 이랍니다.

이번 슈가맨2 시청방법은 jtbc에서 만날 수 있으면,  첫방송은 1월14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스타트를 한답니다. 예고편에서, 이상순씨가 슈가맨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편지를 보았고, mc 유열씨가 1989년도 청소년들의 가장 사랑했던 여자 가수라고 소개를 했답니다.

 

 

또한 유열씨는 유재석씨가 가장 싫어하는 가수였기도 하다는 멘트를 날려, 누굴까 검색을 해보았는데, 아무래도 제 생각에는 가수 이지연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가수 이지연씨는 1987년 바람아 멈추어 다오,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등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답니다.  엄청난  인기를 뒤로 하고 돌연 1990년 미국으로 떠나면서, 자연스런 은퇴을 해서 의문을 남기기도 했는데, 이지연씨가 맞다면, 제가 고등학교때 가장 좋아 했던 바람아 멈추어 다오를 다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싶습니다.

 

 

참 가수 이지연씨의 바람아 멈추어다오는 1989년 총 5회 가요톱텐 1위를 해버렸으니, 얼마나 인기가 좋았는지 알 수 있겠죠.

 

 

근데, 이지연씨가 왜 유재석이 가장 싫어하는 가수일까 엄청 궁금하지 않나요. 하여간 슈가맨2 시청방법은 jtbc 홈페이지 또는 구글에 검색을 하면 나온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차 슈가맨2는 MC유희열, 유재석, 조이, 박래인 인데요. 엄청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