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버지코인 거래소 및 수수료 알아보기

대한민국 전체가 비트코인에 열광을 하고 있는데요. 저 또한 관심이 있어 자료를 정리를 해보았는데, 버지코인 이라는 가상화폐가 눈에 들어 왔답니다.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현재 거품으로 쌓여 있는 일반 코인보다는 좋을 듯 싶어 자세한 정보를 알아 보았답니다.

버지코인은 5개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는 가상화폐 였으며, 빠른 블록처리 및 익명성, 안전성 및 레이스프로토콜 기반으로 만들어진 가상화폐랍니다.

 

버지코인 특징 중 레이스프로토콜은 다크코인 중 유일하게 사용하는 기술이라는 것 만으로도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해 안정성 확보와 익명성을 중요시 한다는 게 특징 입니다.

레이스프로토콜 기능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간단하게 말해서 버지코인 on 을 하면 송금자 정보, 금액이 보이지 않으며, 반대로 off를 하면 일반코인 처럼 기본정보가 다 보이는 기능을 말한답니다.  레이스프로토콜 기술 하나만으로 코인에 관심 있는 분들 한테 큰 어필을 하거 생각되면, 향후 비트코인 만큼은 아니겠지만, 가치 상승이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버지코인 거래소는 전세계적으로 21개 정도 되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거래를 할 수있답니다. 수수료는 꾸준한 기술 개발에 들어가는 목적으로 2%정도 라고 합니다.

 

 

verge는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초고속 전송속도를 자랑하는데, 거래까지 약 5초 랍니다. 또한 다양한 os를 위한 보안 지갑제공 및  tor 안드로이드용 지갑은 및 모바일에서도 익명성 구현을 할 정도로 기술의 진전을 보이고 있답니다.

 

 

데스크탑 지갑은 현재 14개, 모바일 2개 지갑이 구현 되고 있으며, 향후 더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며, 최근, 흑서(블랙 페이퍼), 새로운 core 지갑출시 가 되었답니다.

 

verge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에서 XVG와 BTC를 이용하여 티셔츠와 의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구입방법은 XVG를 지원하는 거래소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통합된 social 플래폼을 사요하여 XVG 코인을 주고 받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