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금요일 드라마 무료 시청 가능할까요?

주말이 다가 오면, 금요일 드라마로 시작해서 주말 까지 검색을 하는데요, 이번주는 극적 반전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장면들이 많기에 더 기다려 진답니다. 혹시 오늘 소개 하는 드라마를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분들은 예고편 또는 짤막하게 유튜브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간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꼭 봐야 하는 드라마는 뭐가 있을까를 알아보고, 지난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첫 번째 금요일 드라마 JTBC에서 나오는 언터처블 입니다. JTBC 금, 토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으며, 종영까지 4회 정도 남았고, 최종회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주 반전의 끝이 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또한 가수겸 배우 정은지 출연작 이라 더 보고 싶은데요. 과연 신임검사 서이라 역을 어떻게 마무리 할지 완전 궁금하답니다. 언터처블은 1회 부터 시청을 한게 아니라서 이야기의 전개가 중간 중간 끊기는데요.  중간 부분이 날라가면, 시나리오가 연결이 안되니, 구글에서 제목을 치고 검색을 하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었답니다.

머 화질도 안좋고, 인터넷 느리면, 스트리밍이 되서 지친다 하시는 분들은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재방송 시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단 시청료가 들어가 가겠죠. 아니면 짤막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장면은 과연 박시후와 신혜선이 결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남는 대목이고, 이번주에 그에 대한 궁금이 해소 된다고 하니 정말 기대를 해볼만 하다두 번째 금요일 드라마는 아니지만, 주말이 기다려 지게 하는 황금빛 내인생, 시청률 40% 넘는 국민 드라마로 KBS2 토,일 7시 55분이 기다려지게 만든 작품이다.

 

 

저번주 마지막 장면에 박시후의 엄마 나영희(노명희)가 신혜선(지안)에게 자기 아들을 이용하는 거 아니냐는 장면이 나오는데, 와 들어가서 따지고 싶은 정도의 실감나는 연기 였답니다. 시청률 40%라서 그런가 2회가 추가 되었다는 소식이들었고 늘어나서 좋긴 한데, 이야기의 전개가 느려지는게 아닌가 하는 불안감이 들긴합니다.

 


세 번째 금요일 드라마는 화유기 입니다.

정확히 토,일 tvn 오후 9시에 방영 시청률 7%대를 유지하고 있지만, 첫 방송 이후로 시청자로 부터 원성을 사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방송스테프의 계속되는 사고로 인해, 완성도 높은 드라마가 노출되어야 하는데, 편집이 제대로 되지 않은 영상은2회에 내보내면서 문제가 되었는데요.

 

도깨비 이후 tvn 드라마는 믿고 보는데 ㅠㅠ 어쨌든 명품배우 이승기, 차승원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배우들이 나오니 곧 정상괴도에 오르지 싶습니다. tvn에서는 추후 금요일로 방송 편성을 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들리는데 과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