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쁜 녀석들2 1화에서 오구탁을 보았다

주말 여행때문에 OCN에서 나오는 나쁜녀석들2 1화를 못보고 다시보기를 통해서 시청을 하게 되었는데, 대략적으로 시즌1에서 나왔던 배우들이 나오질 않더라고요.

 

대신 새로운 배우들이 출현을 했는데, 과연 나쁜녀석들2 1화에 오구탁(김상중)이 나오는지에 대한 관심이 가지더라고요. 시즌1과 내용이 조금은 다르지만, 관련성을 비슷비슷한 느낌은 드네요. 과연 마동석(박웅철), 오구탁(김상중), 박해진(이정문), 조동혁(정태수), 강예원(유미영) 시즌1배우들의 강렬한 느낌을 시즌2 출현 배우들이 얼마나 바꿀수 있을지에 대한 연기력을 보는 재미도 솔솔하지 싶습니다.

 

그럼 나쁜녀석들 시즌1은 어떤내용인지 알려드릴게요?

간단히 말해서, 범죄를 저질러 감옥에 갇힌 범죄자를 감형이라는 미끼로 꺼내어, 악당을 무찌른다는 내용이었답니다. 머 홍콩 영화에서 많이 본듯한 줄거리 같지만, 연기력 좋은 배우들이 열연해서 한동안 빠져 들었던 드라마 였답니다.

 

사진출처 OCN

다시보기도 얼마나 많이 했는지, 연기자 얼굴이 머릿속에 떠오를 정도 였답니다.

 

나쁜녀석들2 1화는 과연 어떻게 시나리오를 끌고 나갈까 하고 줄거리를 대충 읽어 보았더니, 시즌1과 연관성은 겹치는데, 기존 범죄자와 거래를 했던 형사와 그 관련 있는 인물들이 살해 되거나 감옥으로 가게 되고, 그 일을 대신할 사람을 검찰출신에서 찾았다는게 약간 달랐답니다. 어떤 시나리오로 돌아갈지 의문이지만, 나쁜녀석들2 1화에서 오구탁(김상중)을 보았다고, 김상중 배우의 열연을 떠다시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설레었답니다.

 

 

 

김상중이라는 배우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답게 연기는 물론 MC까지 완벽한 소화를 해서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기도 하죠. 특히 역적, 추척자, 닥터이방인, 장비록에서 보여준 연기는 대한민국 배우 넘버원 이라고 할 수 있겠죠.

 

거기에 박중훈 이라는 배우까지 가세를 했으니, 이건머 시나리오 볼 필요없이 마지막회 까지 시청을 해야하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