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화유기 인물관계도 손오공과 삼장 관계

2017년 12월 23일 화유기라는 작품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이승기(손오공), 오연서(삼장)가 호러 테마극 로맨스 작품으로 만났다는 소식을 영상을 통해 접하게 되었답니다.

과연 화유기 인물관계도 에서 어떤 역활을 하는지 찾아보니, 우마왕(차승원)을 중심으로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 그외 캐릭터 들이 긴밀하게 연결된 호러 퇴마 로맨스로 진행이 되었답니다.

 

출처: TvN

우마왕과 손오공은 같은 집에서 사는 동거인 관계이나, 서로 못잡아 먹는 관계, 일반 가정집을 비유로 들면 첫째와 둘째사이 ㅋㅋ 맨날 싸우는 거죠 ㅎㅎ

화유기 인물관계도의 가장 핵심은 손오공과 삼장과의 관계, 초반 영상을 받을때는 서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것 같지만, 완전히 불타는 사랑은 아닌 밀당관계... 머 앤딩에서는 서로 연인관계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샘플 영상에서 오연서 배우는 완전 망가지는 캐릭터로 연출이 되었지만, 역시나 망가져도 예쁘게 나온답니다. 이승기(손오공) 배우도 제대 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군인 냄새가 전혀 안나면서, 작품에 녹아드는 연기는 역시 명품 배우다 싶습니다.

 

 

참 아이러니 한 건 루시퍼 기획회장 우마왕과 심장과의 계약관계가 아주 궁금한 부분인데, 아직 1화가 시작되지 않아서 그냥저냥 계약관계인지, 아니면 삼장(오연서)를 사랑하는 관계로 손오공과의 삼각관계로 발전이 되는지 아주 궁금한 부분이지 싶습니다.

 

 

화유기 인물관계도 세 번째 관심 있는 부분은 손오공만 바라보는 사오정과 우마왕 소속사 대표 저팔계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지, 원작 고대소설 서유기 내용에서 벗어나지 않았다며 삼장,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가 각종 괴물과 요괴를 물리치고 무사히 인도까지 수행하여 불경을 중국으로 가져 온다는 내용입니다.

 

-출처 : TvN

 

과연 화유기 인물관계도 에서의 서로 물리고 물리는 관계에서는 어떤 내용으로 진행될 지 너무 궁금하답니다

TvN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내용을 읽어보니, 호러, 판타지, 그리고 달콤새콤한 로맨스 코메디가 섞여 있는 시청자의 눈을 사로 잡을거 같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 겠습니다.

 

 

12월23일 매주(토,일) 밤 9시 시작 총 20부작 이라고 하니, 당분간은 주말이 기다려 질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