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CGV 할인받고 저스티스리그 영화보기

월요일 시작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금요일 저녁이 되었네요. 금요일만 되면 한달에 한번 동서랑 영화를 본답니다. 주로 SF를 보는데, 저번주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마동석 배우가 나오는 범죄도시를 보려고 했는데, 매진으로 동서가 좋아하는 토르를 관람했답니다. 솔직히 정통 SF는 좋아하는데, 약간 코믹이 섞인 SF영화는 별로 안좋아해서 토르를 보기 전에는 별 기대를 안했답니다.

 

 

토르라는 영화를 영화가 끝나고, 아 약간의 코믹이 섞인 SF도 은근 재밌네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토르 관람중에 예고편 중에 저스티스 리그 영상이 엄청 재밌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다음달에는 이거 보자고 약속을 잡고 드디어 오늘 예약을 하려고 보려고 CGV 어플을 방문하니, 허걱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티켓을 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건당 4천원 직접 할인을 받을 수 있는거예요. 순간 그동안 할인도 받지 못하고 티켓을 예매한게 너무 아까운거예요. 그동안 할인만 받았어도 무료로 영화 한편은 받을텐데요.

 

 

머 이제라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CGV  현장에서 티겟을 발행하면, 건당 4천원 현장할인 된다는 사실을 알았으니, 오늘은 꼭 합 8천원 할인을 받아야 겠어요.

할인을 받을 수있다는 것도 좋지만, 영화 저스티스 리그에서 만날 벤 애플릭, 갤 가돗, 헨리 카빌, 시몬스 배우를 만날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 기분이 마음이 설레네요

 

과연 저스티스 리그에서 슈퍼맨과, 원더 우먼, 배트맨 3명이 섞일 경우 어떤 시너지가 나올지 벌써 부터 궁금해 죽겠습니다.

참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CGV 할인을 받으려면 전달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며, 한달에 1회만 가능하다는 사실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CGV 할인 말고, 옥션, 스타벅스, 커피빈, 이디야, YES24, SK주유소 등에도 많은 캐시백을 돌려 받을 수 있으니 아래 사진을 확인하고 꼭 저장해 두었다가 필요한 부분에 사용하고 환급 받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CGV 할인혜택은 2018년 7월 31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