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동요 무한듣기 어플 영상과 노래를 한번에 만날수 있다

3살부터 7살까지 참 많은 어린이동요를 들을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2살 부터 3살 어아이를 가진 부모는 더욱더 무한으로 들을 수 있는 사이트에 관심이 많이 가질거 같아요. 우리아이도 6살때 부터 어린이집에서 상어가족 노래를 배우고 와서는 집에서 장난감을 가지놀면서도 상어가족 노래를 듣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인터넷을 뒤져보니, 듣기는 가능한데 이동의 불편함이 매번 컴퓨터를 켜놓을수도 없고해서, 간편하게 야외에서도 들을수 있는 어린이동요 무한듣기 앱이 있는지 검색을 하니, 키즈팡이라는 어플이 있더라고요.

 

 

 

 

용량이 작아서, 핸드폰에 다운로드 받아 쓰기도 편하더라고요. 키즈팡 어플은 동영상, 동요, 영어동영상, 동화등 4개의 카테고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전 상어가족 노래가 필요해서 동요를 선택하니까. 어린이동요로 인기가 좋은지 상어가족 카테고리가 따로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참 노래를 플레이하면, 영상이 나오는데 설정 부분에서 잠금해제를 하지 않으면, 영상과 노래가 재생되는 화면에서는 닫기 또는 노래 설정을 할 수없답니다. 꼭 노래를 듣기전에 설정 부분에 들어가서 잠긴 부분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동요 무한듣기 키즈팡 어플은 제가 아이폰 사용자이기 때문에 App Store를 통해 다운받으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