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메트리스 추천 미국 Top5 브랜드 직구보다 싸게 구입하기

가을 바람이 불어서 그런가 자꾸 집안을 바꾸고 싶은 욕구가 생기길 시작하는데요. 9월에는 화장실 인테리어를 멋지게 해서 그런가 더더더 욕심이 생기네요. 그럼 또 어디를 바꿔야 분위기 변신을 할지 생각해보니, 침실 이었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간이면서, 다른 공간보다 신경을 덜 쓰고 있었으니, 더구나 침대는 오랫동안 사용해서 조금만 움직여도 스프링이 고장이 낫는지 삐걱삐걱대고, 집이 약간 습해서 그런지 메트리스에서 냄새도 나는거 같고, 일년전에 메트리스 청소까지 했건만, 머 8년 정도를 사용했으니, 고장 날때가 되기도 했으면서도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쉽게 교체하는 걸 생각하지 못했답니다.

 

 

 

 

근데, 의외로 적당한 금액에 미국 명품  Top5 브랜드를 직구 또는 공식으로 수입들어온 가격보다도 착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방법을 알게 되었는데요. 그것도 리퍼제품이 아닌 1 ~ 6개월 이내의 정품을 말이죠 ~~

 

 

단 Made in USA라는 사실이 걸리긴 한데, 로모스라는 정품 인증 공식 병행수입원을 통해서 구입한다면,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많기 때문에 AS부분은 걱정 안해도 되겠더라고요. 근데 제가 지금 사용하는 침대가 8년 정도 쓰고 있는데, 7년동안 쓰는 동안 AS 받을일이 없었으니, 그 부분은 걱정을 할 필요성이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병행수입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판매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제작된 프레임 크기와 다를수 있는데요. 루모스 매장에서는 공장 원가에 제작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럼 미국 메트리스 추천 Top5 브랜드가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아보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굿드림, 템퍼페딕 등이 있었답니다. 국내 제품이 다 좋은지 알았는데 이번 직접 방문해서 체험을 해보니, 위 상품5개는 정말 유명하고, 고가의 제품이어서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다가, 신혼부부들이 혼수품으로 구입하다가, 제품의 컬리티가 좋다라는 평이 좋다보니, 소문이 나기 시작했더라고요.

 

 

 

 

저도 위 5개 제품중에 오바마침대로 유명했던 스터스앤포스터, 브래드피트 템퍼페딕 2종류는 알고 있었지만 가격이 비싸서 구입생각 조차 안했었는데, 이번 정품 인증 공식 병행수입원 루모스를 업체를 방문해서 가격을 알아보니, 국내에서 판매되는 상품보다 가격적으로 많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여기서 차이라는건 가격 단가가 낮았다는 거예요 ㅎㅎ 또한 해외직구로 많이들 구입하는데, 직구대비 20% ~25% 낮게 가격이 책정되어, 국내 유명 메트리스 가격정도면 미국 메트리스 추천 Top5 브랜드를 구입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럼 제가 체험하고 왔던 스턴스앤포스터, 템퍼, 씰리 제품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은 퀸사이즈가 국내 판매 제품과 차이가 별로 없어서 커버를 마음대로 사용해도 되더라고요. 또한 양사이드로 에어밴드 시스템이 있어 통기성으로 인해서 퀘퀘한 냄새로 부터 해방될 수 있을 합니다. 가격은 미국내에서 2천에서 5천달러 선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국내에서는 약간 비쌀수 있답니다.

 

템퍼페딕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템퍼 제품과 조금 다르답니다. 메트리스 기존 스프링형에서 메모리폼으로 변화하게 시키는 원조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브래드피트가 영원히 잠들고 싶은 침대라고 해서 유명세를 탓죠 ~~

 

 

 

템퍼페딕 제품은 아시아권 시장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덴마크에 공장을 지어서 아시권 생산 라인을 따로 가지고 있다보니, 미국 현지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기능상으로는 별차이가 없었답니다. 기능에 따라 오리지널, 클라우드, 센세이션 있는데, 선호도에 따라 좋은점이 다를수 있으니 꼭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전 구름에 떠있는 느낌의 푹신푹신하고 아늑함을 좋아 하기 때문에 클라우드가 가장 좋더라고요. 기본 높이는 10인치 약 26cm이며, T자로 표시하는데, cm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씰리제품인데요. 미국 메트리스 추천 미국 Top5브랜드 중에 중정도의 가격에 만족도 최상의 제품이었답니다. 메로리폼이 아닌 스프링을 사용하는데, 스프링 소재가 티타늄이라 지지력과, 쾌적한 환경 그리고 삐적소리로 부터 조금은 해방되지 싶습니다. 가격적으로 아마 매리트가 있지 싶어요

이정도면 미국 메트리스 추천 Top5 브랜드를 구입해야 하는지 기초 지식을 쌓이지 싶습니다. 같은 제품을 궂이 비싸게 살필요는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