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방세 부담되시면 무이자 카드납부 해보세요

2017년 전반기 지방세 납부가 7월 31일이면 마무리가 되는데요. 아직 납부를 하지 않았다면  부담없이 무이자 카드납부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온라인 위택스 또는 지로를 통해서 납부를 할수 있답니다. 지방세 세금이 워낙 많다보니 그 중 자동차세, 재산세, 취득세 등은  과세 비용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한번에 처리하기가 부담스러울때 참 많은데 이럴때 무이자 카드할부를 이용한다면 조금은 부담을 줄일수 있지 않을까요?

보통 카드회사마다 2~3개월 정도 무이자 처리를 해주는데, 한번 결제가 되면 지방세 취소가 안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ㅎㅎ

참 지방세중 자동차세 일년을 한번 미리 결제를 하면, 자동세를 할인 해주니, 미리 납부를 하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지방세 중 자동차세가너무 많이 나와서 무이자 할부로 납부를 했더니 이번 재산세와 겹치지 않아 덜 부담 되었답니다.

혹시 세금이 너무 많이 나와서 부담이 되는 분들은 꼭 위택스나 지로 사이트에 납부를 해보세요참 국세는 수수료가 발생을 하니, 그냥 계좌이체를 하는게 좋겠죠. 보통 국세의 대표적 세금은 법칙금 있죠. 이번 신호 위반을 해서 7만원을 물었답니다. 카드 수수료가 발생해서, 이건 계좌이체를 했답니다.

★ 지로 사이트를 통한 납부 이미지 ↓↓↓

 

위 이미지는 지로 사이트를 통해 납부한 화면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