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스토리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을수 있는 팁 보물창고

티스토리 회원님들 대부분이 애드센스라는 키워드를 들었거나, 운영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애드센스는 광고 플랫폼인데요. 내가 티스토리나 유튜브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올리면, 그 콘텐츠에 광고가 붙는 형식입니다.

 

많은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 대부분이 어떻게 하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을까를 매일매일 고민할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키워드 분석, 어떻게 하면 상위에 노출시킬 수 있을까, 어떤 키워드가 황금알을 낳는 수익을 낼까등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돈되는 정보다보니, 정보의 제한이 있더라고요. 머 저같아도 고급정도가 떠돌면 누구나 사용하기 때문에 수익을 나눠먹는 식이 되니 공개를 안하는게 당연하겠죠. 그러다 보니 인터넷으로 떠도는 대부분의 정보가 기초적인 단계 수준이더라고요.

그럼 고급정보는 얻을수 있는 곳이 없을까요?  아뇨 있습니다. 저도 우연히 지인 때문에 알게된 사이트 인데요.  사이트명은 네이버카페 애드센스 스쿨 이였는데요.

처음에는 머 그런저런 카페겠지, 돈내고 듣는 강의 홍보하는 곳 아닌가 하는 의문점도 들었답니다. 근데 하루, 이틀이 지나고 나서는 그런 생각이 머릿속에 다 사라지면서, 정말 다른 세상이었구나. 왜 나는 이런 커뮤니케이션 사이트 검색을 하지 않았을까? 몇달전에만 알았더라면, 더 나은 애드센스  수익을 낼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많은 회원분들이 주간 또 월 수익을 스샷으로 올리는데, 나도 가능할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카페에 있는 고급정보를 볼때마다 나도 일년정도면 몇천달러가 가능하겠지라는 자신감을 얻을수 있었답니다.

 

 

 

혹시 정보가 필요하신분 들은 한번 가입해서 올려진 글들을 읽어보세요. 돈들어 가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손해보는건 없을 듯 합니다.

 

 

특히 애드센스 스쿨 카테고리내에 많은 회원님들이 올린 성공스토리를 볼때마다 애드센스 수익을 낼수 있겠다는 동기부여, 글사이사이 수익을 늘릴 수 있는 팁은 정말 돈주고도 살 수 없을 정도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