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결제 일시불 할부전환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어제 치아교정 마무리를 다하고, 마지막 병원비를 카드결제 일시불로 100만원을 결제 했는데, 집에 돌아와서 한번 나가는게 부담이 조금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결제는 되었지만, 카드결제 일시불 할부전환이 되는지 알아보았더니, ARS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많아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는 신한카드를 사용했기에 신한 홈페이지 이미지로 설명을 해드릴게요. 아마 다른 카드사도 비슷하지 싶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 로그인 하시면 내가 결제할 부분 및 변경에 관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보통 홈페이지 바탕화면 카드결제 일시불 할부전환 창이 보이는 가끔 숨겨져 있을때가 있는데. 이때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창을 클릭해서 생성을 시켜주셔야 합니다.

체크를 완료하고 설정완료를 누르면, 홈페이지 바탕화면에 카드결제 일시불 할부전환 창이 생성이 되면, 클릭을 하시면 된답니다.

 

 

참 분할납부 변경시간이 있는데요. 오전6시 부터 저녁 7시까지만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저 처럼 7시 3분에 했다가는 변경을 못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아 몇분 때문에 신청을 못했네요. 그래도 카드결제 일시불 할부전환이 된다고 하니, 하루종일 부담이 되었던 병원비 부담이 해결이 되어 마음이 한편 가볍네요.

참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5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며 마무리 할까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5월 1일(화) ~ 18년 5월 31일 까지 인데요. 카드 추천을 할경우 최대 5만원 캐시백과 스벅 아메리카노 2잔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