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백일섭 막내에서 벗어나다

3년전 꽃보다 할배 in 그리스 편을 보면서, 참 재밌다. 황혼의 배낭여행 컨셉으로 과연 시청자에게  어필을 할 수 있을까 라는 퀘스쳔은 기후 였다는 걸 너무 잘 알았기에 이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더 기다려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진출처 - tvN

꽃보다 할배 그리편 출현진은 이순재(83세),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서진, 최지우 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것 만으로도 이슈 였지만, 가장 큰 이슈는 백일섭 이라는 배우가 가장 막내 였다는게 더 놀라웠답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 나영석PD 진두진휘 아래 새로운 멤버가 추가 되었답니다. 추가 멤버는 김용건(73세) 이라는 대한민국 드라마의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했던 분이라 친숙한 분이었답니다. 예전 나혼자 산다에서 이혼남으로 출현 싱글남의 멋진 삶을 보여 주면서 시청자에게 큰 어필을 했고 저 또한 재밌게 받던 기억 나는데요. 이번, 꽃보다 할배 리턴즈 막내가 되어 과연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지 기대가 된답니다.

 

사진출처 - tvN

 

참 그리스편에서 최지우가 감초 역할을 너무 재밌게 해서 이번에도 출현을 하지 않을까 예상을 해보았지만, 아쉽게도 이서진 이라는 배우가 황혼이 넘은 대배우들은 모시게 되었고 과연 평균나이 70세의 세대차이를 잘 이겨낼 수 있고, 어떻게 연기를 보여줄지 .... 시청자 입장에서는 또 다른 재미지 싶었어.

윤식당2에서도 의외의 재미를 선보였기 때문에 너무 기대가 되는 건 사실입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6월 4일 김용건 배우가 독이로 떠나면서 새로운 팀의 구성이 되었고, 오는 6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tvN 에서 첫 방송을 할 예정이랍니다.

 

자료출처 : tvN

참 이번 촬영차 독일로 가는 과정에서 약간의 에피소드가 있는데요, 가장 나이가 많은 이순재(83세) 배우가 여행자 보험 80세 기준에 부적합해서 여행자 보험 가입이 거절 되었다는 소문이 들렸는데 과연 사실인지 ㅎㅎ 어쨌든 83세의 나이에도 젊은이 못지 않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 만으로 배울점이 많은 배우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