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프리카 bj 보겸 유튜브 수익 정말 엄청나네요

요즘 유튜브에 관심이 생겨 영상도 찍고 사진 편집도 하고 있는데, 뜸금없이 종종 시청하고 있는 아프리카 bj 보겸 tv는 애드센스로 수익을 어느 정도 낼까 하는 궁금증이 생겨 확인 해보았답니다.

 

과연 유명 유튜버 아프리카 bj 보겸은 얼마 정도 수입이 있을까 제 생각에는 머 벌어봐야 한달에 몇백만원 정도겠지 하고 대략적인 수익 통계 사이트 소셜블레이드 사이트를 방문해서 확인해보았답니다.

 

 

소셜블레이드 사이트를 방문하면 상단바에 유튜버 채널 이름을 쓰면 기본 통계치 나오는데, 방문자 통계를 확인하니, 입이 다물어 지지가 않았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제 구독자 102명인데, 아프리카 bj 보겸은 구독자 무려 255만명, 어떻게 하면 이런 구독자를 모을수 있지 하는 부러움이 들더라고요

과연 구독자 그렇다 치더라도, 수익은 어느 정도 나올까 확인을 하니, 헐 16k ~ 256.4K 정도를 벌고 있었는데, 여기서 K 단위는 1000 이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대략적으로 16000불 ~ 256400불 정도인데, 최소 금액이 1700만원 정도 되더라구요

 

와 정말 이게 사실인지, 예상 사이트이기 때문에 자세한 데이터는 아니지만, 오차가 있다고 해도 아프리카 bj 보겸 씨는 잘때도 돈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부럽기 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른 유튜버 수익도 궁금해서 아들과 제가 종종 베이브레이드 버스트 영상이 올라오는 훈토이TV를 찾아보았는데, 헐 단순한 영상인데요. 수익이 장난 아니었답니다.

 

 

대략 856$ ~ 13800 달러이니 한달로 계산하면 100만원 정도는 번다는 소리인데요. 이래서 1인미디어 시대가 더 활성화 되가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