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진행 이건 꼭 해야해요

전 게임을 하게 되면 참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는데요. 그중 리니지2 레볼루션 같은 경우는 2년 이상 재밌게 하고 있는데요. 가끔 플레이를 하다보면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이 되는데요. 그중 오늘 소개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캐릭터를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소소한 팁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오래 하셨던 분들은 이게 무슨 팁이야 하는 분들도 있지만,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단순히 일일던전만 진행하셨분들 같은경우는 쉽게 노칠수 있는 부분이랍니다. 파티를 맺거나, 혈맹단위로 플레이를 하지 않는 분들은 대략적으로 일반던전중 요일던전, 오만의 탑, 정예던전, 채집던전, 장비, 아데나, 경험차, 소환석, 수환 던전을 돌고, 전장에 들어가서 결투장 한번 돌고, 혈맹에 가입되어 있다면, 종종 혈맹 던전을 도는게 전부 인데요. 가끔 이것마져도 돌 시간이 없어서 단순히 아데나와 경험치 플레이만 하고 종료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플레이어 분들 한테는 소중한 경험치, 아데나 그리고 각종 정수와 연마제등을 얻을 수 있는 소소한 보물상자 인데 이런걸 놓치면 너무 억울하겠죠. 그래서 오늘은 다 마무리를 못해서 약간의 아데나만 투자하면 내가 던전을 돌지 않아도 퀘스트 완료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초기 플레이를 하면 오른쪽에 공지팁이 나왔을 경우 진행하면 좋은데, 다른걸 클릭하면 공지 클릭창이 없어지기 때문에 놓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공지창이 없어졌을때 찾아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가장 머저 플레이가 시작되면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빨간상자 안의 아이콘이 보이면 클릭 해주세요 .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도전 이라는 아이콘이 생성이 되는데요. 눌러주세요. 그럼 퀘스트 창이 보일거예요 당근 눌러 주셔야겠죠.

 

 

퀘스트를 눌러주시면 보상회수 라는 글자를 눌러 주세요 그러면 사진처럼 전체 일반회수 및 전체 완벽회수 두가지가 나오는 일반회수가 같은 기본 클리어를 했을때 얻어지는 보상으로 아데나가 268,000 정도 들어가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경험치를 생각한다면 비싸게 들어가는 돈은 아니랍니다. 초기에 많은 돈인줄 알고 회수를 안할걸 생각하면 너무 아깝더라고요. 전체 완벽회수 같은 경우는 붉은다이아몬드가 들어가는 896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아직 실행은 해보지 않았답니다.

 

일반회수를 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이 편지함에 도착을 하는데요, 받는데는 아데나가 들어가지 않으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전부 받기를 하시면, 무기강화주문서를 시작으로 룬족각, 스킬포인트, 연마제, 엘릭서, 경험치, 아데나 상자등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캐릭터를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꼭 하루에 한번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전직퀘중 막히는 부분이 있었는데, 그부분을 알려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