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배경템 UR레시피 구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 배경템 제작에 필요한 UR레시피를 무과금으로 구한다는게 좀처럼 쉽지않은데요. 저 또한 2년간 게임을 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무기와, 방어구, 악세사리가 SR급이니 캐릭터 공격력이 오르지 않다보니, 게임을 하는게 조금은 질려가고 그렇다고 과금으로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지 않았던 차에 우연히 캐릭터 상자를 클릭하다가 리니지2 레볼루션 배경템 UR레시피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뭐 100% 나오는건 아니구요 랜덤으로 나오는데, 체감상 대략 10장을 교환하면 하나는 나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그럼 어떤 방법으로 레시피를 구하는지 알려 드릴게요?

첫 번째 캐릭터의 가방을 열고, 레시피 있는 곳으로 이동을 하는게 가장 먼저겠죠. 레시피가 있는 곳에 이동을 하면, 꾸준히 게임을 했던 분들이라면 필요없는 일반 UR레시피가 가방 한가득 들어 있을거예요. 저 같은 경우는 둠, 마제, 다이너스트, 디바인 방어구 레시피가 한가득 들어 있었는데요. 수량을 체크해 보니 2년간 모은거 치고는 그렇게 많은건 아닐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요즘은 몇개월 정도만 해도 배경템을 다 맞출수 있는데요. 제가 시작할때만 해도 6개월 이상 걸렸던거 같아요. 그럼 필요없는 일반 레시피 한장을 선택하세요.

저 같은 경우는 일반방어구템이 다이너스티이기 때문에 먼저 마제스틱 방어구를 선택했는데, 총 4장이 들어 있더라고요. 선택을 하셨다면, 중간 부분에 교환이라고 쓰여진 부분이 보일거예요. 선택을 해주세요.

 

 

교환창이 보여지면,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에 조합 창이 보이는 데요. 교환 이기 때문에 방어구 결정체 500개만 들어 가네요. 결정체 부분은 쓰지 않는 방어구를 분해 해서 얻거나 일일퀘스트 완료하면 많이 주기 때문에 부족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즉시교환 버튼을 누르면 결정체와 레시피가 소모되면서 새로운 레시피가 나오는데요. 리니지2 레볼루션 배경템 UR레시피는 랜덤으로 나오는데 확률이 그렇게 높지는 않아요. 그래도 구할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제작 확률이 높아지는거기 때문에 꾸준히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싶어요.

 

 

전 10장 정도 교환을 하니, UR옵티머스 방어구 레시피가 나오더라고요. 기존에 꾸준히 모은게 9장 정도 었는데요.

오늘 3장을 얻어 제작까지 갈 수 있었는데요. 전체 방어구를 UR로 제작하는데는 한계가 있어 우선 상의만 제작을 했는데요. 합성섬유 부분이 부족해서 안쓰는 R급 방어구를 분해해서 얻어 제작 완료를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