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비밀의숲(하층) 마물의 정수 수집 방법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을 한지가 벌써 2년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아직 2차 전직을 못하고 있어 크게 공격력도 오르지 않는거 같고, 오래된 게임이다 보니 굳이 현질을 해서 할 필요성이 있나 싶어,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전직퀘스트를 하려고 도전을 해보았는데요. 의외로 시간도 많이 걸려 한번에 해결하는데는 힘이들더라고요

 

 

특히 리니지2레볼루션 비밀의숲(하층) 퀘스트중 마물의 정수 수집을 퀘는 도저히 어떤몹을 잡아야 하는지 알수가 없어서 입구부터 몹을 한시간 이상을 잡아도 정수 수집 안되는거예요. 어찌니 열불이 터지는지 포기를 하고 그냥저냥 일일던전이나 돌까 하다가 오기가 생기는 거예요. 혹시나 던전 안쪽 몬스터를 잡으면 수집이 되지 싶어 던전 안쪽으로 들어왔는데, 예전 만큼 사람이 없어서 몹이 넘쳐 나더라고요.

 

 

그중 포이즌 서번트라는 독성이 강한 몹을 잡아 보았는데요. 예전 PC 게임에서는 실렌에서 사울아비장검이라는 아이템을 드랍한다고 해서 엄청 잡았던 몬스터라, 너무 반가워서 하나 잡아볼까 해서 공격을 했는데, 죽고나니, 마물의 정수가 수집 되는거 아니겠어요.

 

 

어찌나 반갑던지, 근데 처음부터 쉽게 나오길래 금방 모을수 있겠다 생각하고, 열심히 사냥을 했는데, 아이고 이게 랜덤으로 수집이 되는거더라고요. 시간이 꽤 걸린다는 이야기 인데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그 옆에 있는 악몽메두사 라는 몬스터도 잡아 보았답니다. 헐 딩동하고 수집 숫자가 올라가는 거예요. 결국 리니지2 레볼루션 비밀의숲(하층) 마물의 정수 수집은 두가지 몬스터 포이즌 서번트 와 악몽메두사 두 종류에서 나온다는 걸 확인했답니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 자료를 공유해봐요. 이퀘스트 때문에 몇달을 전직 진행을 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쉬울줄 알았으면 미리할 거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