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베가스 13 무료설치 가능 용량도 작다

유튜브에 영상에 관심 때문에, 영상, 편집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영상이야 핸드폰으로 찍으면 되는 편집은 편집 프로그램이 있어야 한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너무나 많았는데요,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은 단순하게 음악을 입히는 정도의 단순 했답니다. 단순한 만큼 기능이 별로 없어 단순 음악과 영상을 약간 수정할 수 있을 정도 여서, 제가 원하는 영상을 만들기에는 부족했답니다.

저처럼 영상 초보분들은 곰믹스, 뱁믹스, 다음팟인코더 등을 사용하면 쉽게 영상을 만들 수 있는데요. 조금 만들다 보면 약간 부족하다는 걸 알게 되면서, 더 좋은 편집 프로그램인 베가스, 어도브 프리미어 등의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질거예요

 

 

전 프리미어보다 사용하기 쉽고, 용량이 작은 걸 선택하다 보니, 베가스 눈에 들어왔답니다. 두개 프로그램은 유료 프로그램이지만, 베가스 같은 경우는 30일간 베가스 무료설치를 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베가스 무료설치 다운로드 사이트는 베가스 홈페이지 에서서 가능한데요.

사이트명은 http://www.vegascreativesoftware.com/us/downloads 랍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서 여러 버전이 있지만, 컴퓨터 운영체제에 따라 설치 버전이 다르답니다. 전 베가스 13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려고 했는데, 윈도우 64bit에서만 가능하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윈도우 32bit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을 보니, 베가스 11 버전을 설치 또는 13 상위 버전을 설치 해야 한답니다.

베가스 무료설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간단한 작성만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단 프로 버전 같은 경우는 한글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유튜브 또는 책을 사서 충분히 숙지를 한 후 에 사용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러기 때문에 베가스 무료설치를 하고 영상을 만드는데, 충분한지 아니면 부족한지에 대한 충분한 테스트를 거쳐 구입하는게 좋겠죠.

가끔 크랙을 사용해서 무료로 사용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바이러스 일 수도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다운로드 하기 꺼려 지더라고요. 머 컴퓨터에 자신 있는 분들은 방법일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