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은행 환전우대쿠폰90% 받고 여행 떠나기

2018학년도 초중고 방학기간 12월 말 정도 인데요. 울아들은 호주에 사는 이모네 집에 놀러가기 위해 한주 정도 일찍 출국을 해서 체험학습신청서를 쓰고 떠나려고 하는데요. 매번 갈때마다 걱정인게 과연 출입국 수속을 잘 받을 수 있을까? 호주가서 어디를 다닐까 하는 정도 인데요. 가장 중요한 건 가기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 참 많다는 거예요.

첫 번째로 해야 할게 몇달전에 준비한 비행기 티켓 인데요. 출국하기전 3개월 정도에 구매를 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더라고요. 차일피일 미루다가 출국날짜 얼마 남지 않고 티켓을 발행하려면, 비용이 엄청 뛴다는 건 여행을 많이 다녀본 분들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죠.

 

두 번째 해야 하는건 환전을 하는건데요. 전 여행을 갈때마다 우리은행 환전우대쿠폰90%을 받아 호주 달러로 교환을 한답니다. 미국 달러와 금액적으로 다른데다, 호주 물가가 워낙 비싸다 보니, 최대한 받을 수 달러를 많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머 다른 은행들도 있겠지만, 위비톡 어플을 사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보니 매해 이용하게 되더라고요.  그럼 우리은행 환전우대쿠폰90% 받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 드릴게요.

가장 먼저 위비톡 어플을 설치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한번 설치하면 은행을 가지 않고 쉽고 금융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없는 분들은 이참에 한번 설치해 보는 것도 좋겠죠. 설치 완료가 되면, 실행을 해주세요(어플 설치는 핸드폰 기종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아이폰, 갤럭시 폰은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위에 이미지 처럼 표시되는데요. 처음 실행하는 분들은 노란색 버튼에 기입된 신규가입을 눌러 비밀번호 설정을 하시면 된답니다. 인증방법이 어렵지 않을까요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핸드폰 인증을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답니다.

 

 

위비톡을 실행하셨다면 위 이미지 처럼 표시가 되는데요. 그럼 빨간색 화살표가 가르키는 더보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동일한 이미지가 나올거예요. 그럼 빨간색 동그라미 온국민환전을 눌러 주세요.

 

온국민환전을 클릭하시면 환전 신청하기 버튼 나오는데요. 바로 누르기 전에 환전 방법 및 이용시간 우대등의 정보를 확인하신 후 이용하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금융회사는 대략 100만원 이하의 금액에 대한 우대를 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 확인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은 대략 24시간 365일 운영되고 있지만, 신청은 23시 이전까지만 가능하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2018년 우리은행 환전우대쿠폰90% 이용기간은 2018년 9월 1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위비톡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환전우대90% 화폐는 USD, JPY, EUR 이며, 이외 통화는 55% 우대를 실시하고 있답니다. 정보 확인이 끝나면 환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순차적으로 진행을 하시면 끝난답니다.

 

끝으로 유의사항을 알려드리며 마무리 할텐데요. 메모를 해두셨다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환전 완료 후 취소, 재환전, 외화수령일 및 수령점 변경은 모두 불가능하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30분 이내로 가상계좌를 신청한 후 입금, 외화수령은 신청인 당사자만 가능합니다. 신분증은 필수 이며, 평일은 오전 6시부터 밤9시까지 이며, 휴일은 오전 9시 부터 밤9시까지 거래 가능합니다 단 위비뱅크를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 불편함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