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오픈 이벤트 훈훈하네요

2018년 2월 28일 오전 7시 검은사막 모바일 오픈을 기다렸지만, 접속자 폭주로 앱다운 연기가 있었지만, 오전 9시정도 오류 처리가 완료되어, 약 2.2GA 용량으로 설치하는데 5분 정도 소요 되었답니다.

몇달전 부터 기대했던 검은사막m 모바일 게임이었기 때문에, 과연 테스트 기간보다 얼마나 업그레이드가 되었는지 궁금했답니다.

 

 

설치 완료후 가문명 정하고, 다른 게임과 다르게 접속 비밀번호가 2회가 있었답니다. 보완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이었고, 접속은 구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게임 실행을 할 수 있었답니다.

 

초기 화면은 영상으로 진행되었고, 테스트 기간에 그래픽 관련해서 조금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 정식 오픈후 변화는 그렇게 많은 변화는 없었답니다. 기존 모바일 게임 그래픽 보다 약간 투박한 느낌은 들었지만, 캐릭터 이동속도는 다른 게임 보다 월등하게 스피트 했답니다.

 

 

처음 모바일 RPG를 접하는 분들이 쉽게 접근하게 위한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눈이 띠었고, 이벤트 소식도 훈훈했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벤트 중에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매일 쏘다지는 출석 이벤트 였고, 총 8일간 지급 된답니다.

 

두 번째는 레벨업 축하 이벤트 였답니다. 레벨 10부터 50레벨 까지 지급 되는데, 이벤트 상품도 플레이를 하는데 꼭 필요한 재료라는 사실인데, 이번 기회를 놓지 말았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를 하면 어떤 캐릭터를 고를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플레이를 해봐야 알겠지만, 테스트 기간중에 가장 선호도 높았던 캐릭은 위치 였답니다.

 

 

가장 선호도가 낮았던 캐릭은 자이언트 인데요. 정식 오픈에서는 어떻게 조정 되었는지, 한번 경험해 보고 싶은 생각은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