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불사의 기운 충전 알아보기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불사의 기운 충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게임이 나온지 하도 오래 되어, 과연 전직 퀘스트 수행을 하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일반 퀘스트만 돌다 보니, 레벨295에 전직퀘를 돌고 있는데, 의외로 막히는 곳 있는데요. 혹시나 저 같이 퀘를 준비하는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있을거 올려 봅니다.

 

 

여백작 침소 불사의 기운 충전은 총 120개를 모아야 하는데, 처음 퀘스트 던전에 들어가면 어디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수가 없겠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퀘스트 이름만 정확하게 읽어 보았더라도 엄한 광기의 제단에 가서 며칠동안 돌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아무리 몬스터 몹을 죽여도 충전이 안되어 하루 정도 포기를 하고 있다가, 마지막으로 한번 더 해보자고 도전을 하려고, 퀘스트 이름을 자세히 보니, 여백작 침소라는게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던전에는 분명 피의 여백자 침소 라고 되어 있는데, 이왕 알려주는 풀네임으로 알려주던가 ㅠㅠ

 

 

혹시나 해서 리니지2 레볼루션 피의 여백작 침소 던전을 들어가니, 혼자 플레이를 할 수 없더라고요. 파티를 맺어 도전을 해야 하는데요. 난이도는 쉬움 부터 어려움 까지 있는데, 이게 레벨에 따라 불사의 기운 충전 개수가 다르더라고요. 참 던전은 쉬움 부터 완료해서 그 다음 단계를 할 수 있답니다.

 

 

쉬움과,보통은 난이도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죽지 않고 충전을 할 수 있는데요. 어려움 같은 경우는 파티 레벨이 높지 않으면 죽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는 건데요. 대신 불사의 기운 충전이 많이 되더라고요. 대략 30개 정도는 되는거 같아요. 보통 같은 경우는 7개 정도가 충전이 되더라고요.

 

리니지2 레볼루션 불사의 기운 120를 충전 하려면, 던전을 엄청 돌아야 하는데, 퀘스트 보물을 추가로 얻으려면 붉은 다이아몬드가 들어간다는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