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아이폰 게임 환불 저녁9시 까지 전화하면 가능

오늘은 아이폰 게임 환불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특히 아이폰 같은 경우는 지문 결제 또는 카드번호를 입력해 놓기 때문에 클릭 한 번이면 게임 아이템 패키지 상품 또는 유료 어플이 결제 승인되곤 하는데요. 이럴때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운동을 하면 리니지2레볼루션 게임을 자주 하는데, 운동하는 곳이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서 그런가 렉이 발생할 때가 있는데, 어제 일진이 않좋은지, 클릭을 한 곳이 98.99달러의 패키지 상품이 아니겠어요.

내가 한 거라고는 미스클릭이었는데, 자동승인 되버리는 어이없는 일이 발생한거죠. 예전 유료 피아노어플때의 기억이 있기에 포털사이트에 애플문제신고를 치고 검색을 눌렀답니다.

 

검색창에 애플문제신고 넣고 클릭하셨다면 신고사이트가 나오면 신고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합니다. 가끔 바로 애플홈페이지로 방문을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럴경우 문제신고 창을 찾기가 힘들답니다. 혹시 바로 가는 분들을 위해 아래 찾는 방법을 먼저 알려 드릴까 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보면 Apple 지원 문의하기 창이 보이는데요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 처럼 표시가 된답니다.  그럼 구독 및 구입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구독 및 구입 클릭을 하시면 아래 이미지가 표시가 되면, 우발적인 구입을 선택한 후 문제신고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애플문제신고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서 신고하는 방법

포털사이트 검색창으로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면 아래 이미지가 나온답니다. 그럼 애플 아이디하고, 비밀번호를 넣으시면 된답니다. 애플은 계정에 민감하기 때문에, 반복적인 오류는 하지 않는게 좋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래 이미지가 나온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폰 게임 환불 처리가 되어, 환불됨으로 표시가 되고 있는데요. 리니지2레볼루션 66등급 특별 패키지 구입항목 아래 보면 마인 서바이벌 어플이 보이고, 우측에 보시면 문제신고 버튼이 보일 거예요. 바로 문제신고 버튼을 클릭하고 어떤 이유로 환불을 하는지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실수로 구입하게 되었다는 항목을 선택후 확인을 누르시면 된답니다.

 

 

그럼 계정메일로 접수 되었다는 메일이 10분 정도 되면 들어오는데요. 저녁시간 일경우 다음날 올 가능성이 있고, 시간이 늦쳐지면 일부 환불 진행이 안될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 바로 고객센터로 번화를 걸어 상담사와 통화를 했답니다. 다른 회사와 다르게 상담시간이 저녁 9시까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왠만한 건 다 해결이 되지 싶은데요. 상담사와 통화를 하면, 해결시간 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가 된답니다. 머 10분 정도 기다려서 바로 해결이 된다는 게 그걸 못기다리겠어요. 상담사 분들도 어찌나 친절하던지, 하여간 미스 클릭으로 결제가 되었고 해결하는데는 약 10분 정도 걸렸답니다.

온라인을 통해 아이폰 게임 환불 취소를 하는 것도 좋은데, 저 같은 경우는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해결하는 게 더 빨랐답니다. 상담사분은 아이폰 결제 취소와 같은 경우는 핸드폰이나, PC창에 환불됨이라고 표시가 되는데 약간 시간이 걸리니 그 다음날 확인을 하는게 좋다고 해서 아침에 일어나 문제신고 사이트를 이용해서 들어가 확인을 하니, 환불됨이라고 표시가 나오네요.

근데 메일 확인을 하는데, 영수증이 날라온거예요. 머지 하고 다시 전화를 들였더니, 환불전 메일이 발송된 거니 신경쓸 필요없으시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고민을 하는 분들이 있다면, 어렵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보다는 바로 다이렉트 전화를 해보는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