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제2기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

가톨릭관동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심상목)은 3월 14일(화) 19시 본교 유니버스텔 8층 세미나실에서 조재현 대학원장과 김태오 신부님을 비롯하여 보직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제2기 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거행하였다.

 

 

지난해 강원도 지역에서 최초로 부동산 전문가 CEO양성을 위한 지역사회의 최고경영자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출발한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상호 활발한 사회적 교류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개인 리더형 CEO를 양성하는데 그 의미와 목적을 두고 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올해로써 2기 신입생을 맞이하게 되었으며, 최근 부동산 시장 환경 변화와 성장 가능성이 증가하고 있음으로 가톨릭관동대학교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더욱 주목받고 있다. 따라서  우리 대학 경영행정대학원에서는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인식하고 "최고경영자에게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개발과 투자방안을 제시하는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기 위하여 노력해 오고 있다.

 

이날 천명훈 총장은 조재현대학원장이 대신하여 읽은 환영사를 통해 "현사회는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비전과 리더십, 새로운 지식을 요구하며, 우리는 누구도 여기에서 자유로울 수 없으며, 그러기에 기업과 개인마저 이런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한다면 경쟁력을 잃을 수밖에 없다."라고 말하고면서 "제2기 부동산 최고경영자과정은 사회가 요구하는 방향과 비전, 가치와 지도력의 패러다임을 창출하고 재충전, 교육 하는데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며 특히 부동산의 신지식 기반확충에 역량을 집중하여 지역 리더들의 경제경영 사회활동을 위한 소양과 전문지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입학식이 끝난 이후에 커리큐럼 안내 및 원우회구성과 원장 특강이 이루어졌으며, 제2기 원우회 회장으로 김태식(강원재향경우회 회장)씨가 선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