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제거 탭만 눌러주세요

많은 분들이 카페나 공공시설 등 다수가 사용하는 PC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사용하고 떠날때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제거를 안하고 떠나는게 대부분이더라고요. 특히 사이트 로그인을 안하고 그냥 떠날경우 개인정보 노출이 될 수 있답니다.  꼭 공공장소에서 PC를 사용하고 난후 방문한 사이트를 꼭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1분만 따라 해보세요.

첫 번째 인터넷익스플로러 아이콘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아래 이미지 처럼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가 고스란히 보일거예요. 가끔 악성코드 때문에 19금 사이트에 강제 방문하게 되는데, 꼭 일부러 들어간것 처럼 보일수 있는 민망함이 이럴때 이런 방법으로 싹 ~~~~ 지워보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아래 이미지 처럼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합니다. 그럼 카테고리상 인터넷 옵션 버튼이 보이면 손가락 으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인터넷 옵셥 버튼을 누르면, 아래 이미지가 노출되며,  바로 아래 탭이라는 버튼을 보이면 눌러 주세요.

 

 

세 번째  탭버튼을 눌렀다면, 아래 탭 검색 설정 이미지가 노출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확인 버튼만 눌러 주시면,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 제거가 되는데, 혹시 다른 부분까지 제거 하시려면, 항목별 확인 후 체크만 해주시면 끝난답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마지막으로   임시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로, 쿠키, 저장된 암호 및 웹양식 정보를 삭제하려면 인터넷 옵션 부분에서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버튼을 실행하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