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포켓몬고 포켓볼 무료 모으는게 이렇게 쉬었나요

포켓몬고가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실행한지 몇달이 지나고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오랜시간 게임을 하지 않기에 자세한 정보가 부족했답니다.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데, 왜이리 맞추지를 못하는지 ㅠㅠ 결국 포켓몬고 포켓볼 소진을 다하고 말았죠. 전 소진을 다하면, 일주일이 하루나 일주일 정도면, 재충전이 되는줄 알았는데, ㅠㅠ 제생각 이었던거죠. 나중에 알고 보니 돈을 주고 충전을 하거나, 무료 충전소에 가서 충전을 해야 한다는걸 어제 알게 되었답니다. 진작 알았으면, 거리 지나가다가 확인을 했을텐데,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약간의 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우선, 무료 충전소는 아래 이미지 파란 박스 하늘색 상징물 근처로 가면, 포켓몬고 포켓볼을 무료 충전할 수 있는 상징물이 보인답니다. 처음에는 그냥 상징물인가 하고 그냥 지나쳐 버렸는데, 그게 포켓볼 무료 충전소였다니 ㅠㅠ 얼마나 많이 지나쳤는데, 생각하니 너무나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충전만 했어도 레벨이 벌써 되서 고레벨 몬스터를 잡을수 있었는데 말입니다. 또한 다이어트까지 할 수 있었는데 공이 없어서 몇주를 못하고 있었는데, 그걸 생각하니 ㅎㅎㅎ 울아들도 몬스터 잡으러 운동하러 가자고 얼마나 외쳤는데 말입니다 ㅎㅎ 이래서 정보습득을 빨리 해야 하나봅니다.

 

 

무료충전소 상징물이 나오면 아래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돌리면 포켓몬고 포켓볼이 나오거나, 다른 아이템이 나온답니다. 많겠는 볼이 6개까지 나오더라고요. 하루에 한번만 되는게 아니라 5분마다 다시 충전할 수 있어서, 무료 충전소가 많은곳 동선을 잘 계획한다면, 1-2시간 걸으면 꽤 많은 포켓볼을 모을수 있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어떤곳을 지나야 포켓볼을 무료로 받을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기본적으로 시청, 시외버스터미널, 역사유적지, 관광소개소 , 롯데리아, 7일레븐 등이 있고 지역별로 제휴 업체가 여러군데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