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관동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 신입생들을 위한 참인재 프로젝트, VERUM캠프1" 개최

가톨릭관동대학교 VERUM교양대학(학장 김여환)에서는 2월 28일(화)부터 3월 2일(목)까지 본교 캠퍼스에서 신입생 및 재학생 봉사자 3,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VERUM캠프1"을 진행한다.

신입생들은 2월 27일(월) 입학식에 이어 다음날 캠프 입소식을 갖고 수강신청을 비롯한 학사일정 등 대학생활 전반에 관한 안내를 받는다. 단과대학별로 그룹을 나눠 Start 프로그램(인성교육)과 Vision 및 Challenge 프로그램(각종 진로검사 및 탐색)을 각각 수행하게 된다. 이미 지난 2월 24일(금)부터 2월 26일(일)까지 VERUM캠프1을 도와줄 250여명의 멘토를 양성하는 가톨릭관동대학교 VERUM 멘토양성캠프를 개최한 바 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VERUM캠프1은 신입생들에게 올바른 가치관과 인생관을 확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대학생활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게 하고 서로 배려하며 협력할 수 있는 공동체의 가치와 자신의 소중함 등을 깨닫게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VERUM캠프는 교양필수 교과목으로 1,2학기 2회 실시하며, 수료한 학생은 각 1학점씩 총 2학점을 인정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