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년 자동차세 연납신청 꼭 하세요

2016년도에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면 10% 할인을 받을수 있다는걸 1월초에 신청을 해서 약 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았답니다. 보통 6월 12월  자동차 세금이 나오는데, 분기별로 나눠내면 할인 혜택 없이 100% 내야 한답니다.

 

 

 

2017년도에도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해야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작년에 신청을 해서 그런지 2주전에 선납 고지서 집으로 왔답니다. 아마 한번 가입하면, 정보가 입력이 되서 자동신청이 되는거 같습니다. 기간은 1월 16일 부터 1월31일 까지 본 세를 납입하면 되고, 납기후 수납은 안된다고 하니 꼭 기간내에 납입하고 자동차세 10%를 꼭  할인 받기 바랍니다. 납입은 직접납부 및 가상계좌, 인터넷 납부가 있습니다. 전 지로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후 지방세 조회를 하니 납입할 금액이 나오더라고요.

 

 

혹시 올해에 처음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접하시 분들은 위택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신청하시면 된답니다. 신청하기에 앞서 꼭 공인인증서 및 자동차번호를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가입은 아주 쉽게 되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될거예요. 참 납부는 카드 무이자 결제가 되니, 한번에 완납한다고 해도 부담은 덜하실거예요  ^^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했을때 할인 금액은 약 5만원 정도 입니다. 할인 받은 금액은 가족과 행복한 저녁식사를 해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