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2019년에도 간단하게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기해년 1월 1일이 시작된지도 벌써 4일이나 지나 버렸네요. 오늘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2019년 버전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곧 다가올 2019년 대명절 구정이 시작 되는데요. 우연찮게 선물로 받은 상품권을 과연 어디서 사용하는지 몰라서 누구를 주거나, 싸게 판매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디서 사용하는지 알아 보았답니다.

대략 이름만 들어도 롯데 계열의 회사는 다 될거라는 생각들은 모두 하고 계실텐데요. 서울이야 사용처가 많겠지만, 지방에 사는 분들은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몰라 무의미하게 소모를 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대략 여섯군데 쇼핑, 호텔, 외식, 골프, 레저, 문화 등의 영역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외식이나 쇼핑쪽에 쓸 확률이 높아 그쪽 위주로 알아보려고 하다가 혹시나 그 이외에 사용처도 궁금한 분들이 많을거 다 올려 봅니다.

첫 번째 쇼핑 부분은 롯데백화점, 면세점, 마트 홈쇼핑, 굿모닝마트, 롭스 등에서 사용을 할 수 있답니다. 강릉도 롯데 마트를 이용해서 쓴 적은 있는데, 지방이라 마트가 크지 않아서 불필요할 것 까지 구매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두 번째 외식 부분은 아웃백, 크리스피크림도넛, TGIF, 빕스, 매드포갈릭(일부지점제외), 세븐스프링스, 불고기브라더스, 토다이, 아워홈, 로즈힐, 한쿡, 캘리포니아피자치킨, 더플레이스다이닝, 딘타이펑, 마켓오 레스토랑 등이 있답니다. 빕스 같은 경우는 2019년 영업 종료 기사가 많이 보이던데, 잘 알아보고 가길 바랍니다.

세 번째 문화 부분에서 가장 눈에 들어 오는 부분은 영풍문고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거예요. 제가 책을 읽는걸 좋아 하다보니,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책을 구매하면 좋겠다 싶네요. 영풍문고 이외에도 롯데콘서트홀, 롯데시네마, 롯데문화센터,(주)한국인삼공사 등이 있답니다. 궁금한게 인삼공사에서는 뭐를 구매할 수 있는거죠?

네 번째 레저,골프 부분 중에 리조트 관련쪽에서 많이 사용할 거 같은데요. 대략 롯데리조트, 가까이에 있는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롯데속초리조트, 그 이외에 지역은 롯데스카이힐, 프라자CC, 제이드펠리스CC, 오라컨트리클럽, 롯데관광, 제주CC 등이 있었답니다. 또한 아이들이 자주 가는 서울랜드, 롯데월드 또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으니, 집 농장에서 자고 있는 상품권을 모두 잠에서 깨워주세요 ~

주의 : 상품권은 롯데카드 대금납부에는 사용할 수가 없답니다.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NO 라는 답변을 받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