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경험치와 아이템 놓치지 말고 드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이 모바일로 나온지 꽤 되어서, 신규유저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 막 시작하는 분들에게 놓지지 말고 경험치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약간의 팁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얼마전에는 오크 신규 캐릭터가 생겨서 180레벨에 20강화 아이템을 푼적이 있는데, 이때 신규로 가입했다면 쉽게 레벨업과 캐릭터 강화를 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겠지만, 어짜피 무료게임이고 굳이 고레벨 사냥터에서 유과금이 아닐바에는 그냥  초급 레벨부터 게임을 즐기면서, 컨트롤을 익히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워낙 퀘스트로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소소한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퀘스트만 진행해도, 무과금으로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을거예요. 일일, 주간 퀘스트, 인던만 돌아도 충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리니지2 레볼루션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순간 방심하면 놓치는 경우가 있는데, 잘 보셨다가 꼭 얻을 수 있는건 다 얻길 바랍니다.

게임 플레이를 하면, 첫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때 눈을 부르뜨고 보셔야 하는 아래 사진에 보이는 빨간색 박스를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전구모양으로 어제 끝내지 못한 컨텐츠가 있군요! 이곳을 눌러 보상 회수를 진행하세요. 라는 부분이 나오면 꼭 클릭을 하셔야 해요. 가끔 빠른 플레이를 하려고 가방이나 퀘스트 진행 부분을 클릭하면, 전구 모양의 공지를 찾을 수가 없었답니다. 정말 아까운 순간이 지나는 순간입니다.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 , 아이템이 날가가는 순간 ㅠㅠ

 

못다한 퀘스트 공지르 누르면 아래 사진 처럼 이미지가 표시되는데요. 채집던전, 일일퀘스트, 주간퀘스 등 어제 못다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 방법이 제시되는데요. 보통 붉은다이아몬드로 해결하는게 아니라 아데나로 마무리 하는게 좋겠죠. 일반 회수로 처리를 하면 약간의 아데나로 생각지도 못한 많은 경험치와 아데나 그리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일일이 회수하는 게 귀찮은 분들은 전체 일반회수를 눌러 회수 하시기 바랍니다. 단 일반 회수를 할 경우는 보상의 70% 정도 밖에 안되니 참고하세요.

 

아이템은 피의증거, 집혼석 연마제, 약초상자, 엘릭서 정수 상자, 천단위 부터 십만단위의 아데나를 순차적으로 얻을 수 있답니다. 획득 화면이 종료될 때 까지 화면을 터치해야 다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경험치 부분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경험치도 최하단위로 시작하여, 십만 이상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하루에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약간의 아데나로 70% 정도만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초급 유저들이나, 시간이 없어서 플레이를 다 못하는 게임 유저분들 같은 경우 과금유저들과의 격차를 조금은 좁힐 수 있지 싶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경험치와 아이템 공지 해결 방법 이외에도 월간접속, 일간접속, 휴식보상으로도 케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답니다. 특히 휴식 보상 같은 경우는 경험치, 정령탄, 영혼의 가루, 던전 소탕권, 평화의 깃털 같은 걸 골라서 획득 할 수 있으니 꼭 보상을 마무리 하기 바랍니다.

그럼 재밌고, 스트레스 받는 게임을 하지 마시고,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쉽고 접근성이 좋은 게임을 선택해서 플레이를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