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공격력 높이는 몬스터 카드 모으는 팁

예전처럼 RPG게임을 PC를 사용해서 플레이를 할때 소모되는 시간이 너무 많아, 생활에 지장이 있을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모바일로 간단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특히 오늘 소개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같은 경우는 중독성이 자주 강해서 시간을 엄청 투자했던 게임인데, 모바일로 자동 플레이를 하니 너무 편하고 시간도 줄여줘도 얼마나 좋은지 모른답니다.

 

단 자동 플레이의 한계가 분명 있지만, 시간이 부족한들은 일반던전, 및 주간, 일간 퀘스트만 해도 하루의 스트레스를 조금은 풀수 있지 싶은데요. 가끔 혈맹에 들어 공성 또는 혈던, 아지트전 을 할때 공격력이 약해서 조금 속상하기도 했던적이 있었을때, 가끔 들었던 생각이 과금을 조금 해볼까 였답니다.

 

 

근데 게임을 좋아해서 오랫동안 해본 결과, 굳이 올인을 해서 할 거 아니라고, 무과금으로도 리니지2 레볼루션 콘텐츠를 어느정도 즐길 수 있다는 거예요. 오늘 소개하는 몬스터 카드를 모아서 캐릭의 능력을 향상 시킬수 있답니다.

 

단 몬스터카드 얻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 게임에 매달려야 하지만, 단 인벤에 잠자고 있는 퀘스트 주문서를 활용하면, 소소하게 모을 수 있답니다. 단 하루에 10의 제한이 있지만, 경험치도 쌓고 카드도 모을 수 있다면 심심할 때 하기에는 정말 좋지 않을 까 합니다.

 

 

그럼 리니지2 레볼루션 몬스터 카드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인벤에 보시면 레벨별로 A,B,C 등급의 퀘스트 두루마리가 보일거예요. 등급이 높을 수록  경험치도 좋고, 카드 등급도 좋다는 거 아시죠.

 

공방을 통해서 A등급까지 올려 놓은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는게 좋답니다. 퀘스트 두루마리를 클릭하면, 몬스터 사냥 영지가 나오면, 진행하시면 된답니다. 퀘스를 완료하면 랜덤카드와 아데나, 경험치를 부여 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총 10번을 돌 수 있답니다. 하루에 10번씩 돌아도 한달 정도만 되도 꽤 많은 카드를 수집하지 싶습니다. 현재 아가시온, 300 주문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300 주문서 같은 경우는 8월 30일 까지 진행,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이기 때문에 혹시 모르고 있는 분들은 꼭 들러 공짜로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