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데드풀1 다시보기 정말 코믹 히어로 맞네

영화 데드풀2를 보기 위해 기억이 가물가물 되는 데드풀1 다시보기 했답니다. 기억속에는 데드풀이 소인으로 변신을 해서 싸우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허걱 그건 앤드맨 이었답니다.

 

 

데드풀1 다시보기를 통해 첫 영상을 보는 순간 아 이장면 ~~ 초반 5분까지 어떻게 데드풀이 되었는지에 대한 추론을 할 수없는 전투장면이 나오는데, 고속도로 위에서 악당을 권총 하나로 무지 막지하게 사살을 하는 장면은 너무 리얼하고 잔인할 정도 였고, 대사는 어찌나 저급한지 아들하고 받다면 너무 민망할 정도 이지만, 은근 위트하게 느껴지는지, 영화의 성공은 초반 5분이라고 하던데, 역시 성공하는 영화는 먼가 다르다 싶습니다.

 

 

5분 정도가 지나면, 초자연적인 데드풀로 변한 이야기가 시작된답니다. 주인공 윌슨은 사랑하는 연인과 멋진 삶을 사는 도중 온몸에 암이 발병되고, 결국 여인을 떠나려는 순간, 병원에서 윌슨에게 암을 고쳐 주고 초인적 능력을 줄 수 있다는 제안을 하게 된답니다.

처음에는 머 이런 또... 라이가 있어 하는 표정이었지만, 결국 죽음 보다는 삶이 중요하다고 생각, 실험대상이 되겠다고 선택을 하고 사인을 하게 되는데, 윌슨은 병을 고치기 위해 약속 장소로 가는데, 허걱 병원이 아니라 동물을 실험하는 정말 수술하다가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죽을 수 있을 법한 장소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답니다.

 

 

 

초인적인 능력을 얻으려면, 고통을 줘야만 DNA 변화가 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고, 인간이 느낄수 있는 최악을 고통을 받으면서, 실험자 대부분이 죽게 되지만, 윌슨하고 딱 한사람만 버티게 되지만...... 윌슨을 죽이려는 애이잭슨은 윌슨은 산소가 통하지 않는 실험실에 넣고 죽이려고 한답니다. 윌슨은 탈출하기 위해 산소에 준비해둔 성냥을 불을내고 결국 실험실이 타 버리고 만답니다

 

 

당연 데드풀 또한 실험실과 타게 되는데, 이게 웬일인지 데드풀은 영혼불멸체가 되버렸다는 사실을 바로 알게 된답니다. 다리에 총을 맞아도, 팔이 잘라도 시간만 지나면 바로 재생이 되버리는 참 대단한 초인적 재생 능력을 가지게 되었지만, 과거의 잘생긴 얼굴에서 화상으로 몬스터가 변한 자신을 저주 하게 되며, 결국 연인을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먼리서 여친 엔젤의 삶의 지켜보는데, 악당은 데드풀을 죽이기 여친 엔젤을 납치해, 주인공을 죽이겠다는 계획을 세우는 내용 이랍니다.

 

데드풀1 다시보기 전인 분들 한테 너무 많은 줄거리를 알려 드리면, 재미없을거 같으니 이만 줄이고, 꼭 다시 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단 어린이와는 절대 보시면 안된답니다. 성적 대화, 장면, 자극적인 전투신은 정말 징그러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예전에 볼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몇년이 지나 데드풀1 다시보기를 통해 본 듯 느낌은 전혀 촌스럽지 않으면서 현재 개봉작 같은 느낌을 줄정도로 재밌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