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마블 올스타 배틀 단순하지만 재밌다

마블이라면 장르에 상관없이 관심이 생기는데, 오늘은 마블 올스타 배틀 게임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전략게임이 아니라, 액션게임의 한부분이고, 예전에 파이널 파이터와 비슷한 게임 방식이라 게임 플레이 하는데어렵지 않았답니다.

 

마블 올스타 배틀 게임은 최강 캐릭터를 내 마음대로 조정하면 싸우는 재미가 있는데요. 게임방식은 퀘스트 방식이면서, 상대 캐릭터랑 싸워 이기면, 적 캐릭터가 사는 곳으로 이동해서 싸우는 방식이랍니다.

 

 

파이널 파이터, 철권과 같은 오락실 버전은 기술을 쓰려면, 너무 어려웠는데요. 모바일 마블 올스타 배틀은 너무 간단하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캐릭터 별로 기본 스킬과, 파워 스킬은 다른데, 캐릭터별로 특화된 기술을 선보여 파워스킬을 사용한다는 특징입니다. 

 

 

마블 올스타 배틀 캐릭터는 어벤져스, 아이언맨, 엑스맨, 토르, 스파이더맨, 헐크, 닥터스트레인지 등이 나오는데, 처음 게임을 접속하면, 스파이더맨 또는 엑스맨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게임플레이는 디스플레이를 누르면 공격을 하고, 손가락으로 게임화면에서 뒤로 끌기를 하면 방어를 한답니다. 공격은 콤보를 했을때 파워데미기 크기 때문에 익숙해 질때까지 연습을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예전 1:1 액션 게임 어벤져스 같은 경우는 용량은 작아, 그래픽적으로 조금 아쉬웠지만, 이번마블 올스타 배틀 같은 경우는 그래픽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게임을 즐기는데 더 박지감이 있지 싶은데, 단 타격감을 느낄수 없어 조금 아쉬운 느낌을 듭니다.

 

 

참 캐릭터별 업그레이드는 ISO-8 이라는 암석 물질을 가지고 레벨을 올리기 때문에 암석을 얻기 위해서 많은 경기를 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