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게임 중독성 강한 무한의 계단 아 짜증나 :: 나만의세상만들기

단순게임 중독성 강한 무한의 계단 아 짜증나

Posted by 관심과집중 다육짱
2018.05.11 16:44 게임

아들이 강력하게 추천한 단순게임 중독성 하나 만큼 지구최상 무한의 계단이라는 게임으로 주말을 보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정말 재밌지만, 응근 짜증이 많이 나게 만드는 단순게임인데요. game을 설치하기 전에 왜 이름이 무한의 계단일까 궁금했는데, 설치를 하고 플레이를 해보니 그 이유를 알거 같았답니다.

 

 

무한의 계단이 멀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어찌나 많은 정보들이 있는지, 공략 부터 시작해서 설치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었지만, 결국은 끝없는 단순노동을 통한 손가락의 감각을 키우지 않으면 절대 높은 계단을 갈수 없다는걸 주말동안 알게 되었답니다.

 

 

아이폰, 갤럭시 폰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을 받을 수 있었고, 설치 과정도 서두에 말씀드렸듯이 너무 쉬웠답니다. 아마 단순게임이고, 설치하기 쉽고, 핸드폰만 있으면 무한으로 할 수 있고,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는 단순게임이라 우리 아들이 강력하게 추천한 듯 합니다.

 

 

 

5월은 어린이날이라고 접속하자마자 선물까지 주더라고요. 기간은 5월 12일 까지니 내일이네요. 받지 못한 분들은 꼭 접속해서 히어로 아이템을 받기 바랍니다. 캐릭터에 따라 능력치가 다를거라 생각은 드는데, 전 아저씨 캐릭터 하나도 제대로 컨트롤이 안되서, 다른 캐릭은 건들리지도 못했답니다.

 

 

단순게임 중독성 강한 무한의 계단은 플레이 방식이 너무 단순했는데요. 양손중에 손가락 하나씩만 있으면 플레이를 할 수있다는 거예요. 오른쪽 버튼은 계단을 오를때 누르고, 하단 왼쪽 버튼은 위치를 바꾸는 기능에 쓰인답니다.

상단에 보이는 에너지바가 떨어지기 전에 골인점까지 올라야 하는데 에너지바가 떨어지는 거 보다가 방향을 놓쳐서 계속 떨어지다보니, 연속해서 하다가는 열불이 터져서 핸드폰을 던져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도 있답니다. 

끝으로 혈압이 높은분들은 하루에 게임을 정해놓고 하세요. 연속해서 하다가는 공중 폭발할 수있으니 슬슬하시기 바랍니다. 참 은근 모바일 단순하게 즐길수 있는 game들이 많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