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앵그리버드2 공략 새총으로 돼지를 잡다

앵그리버드2가 나온지가 꽤 되어가고 있는데도, 다운로드 순위에서 상위에 있는거 보면 심심풀이로 하기에 딱이 모바일 게임이라는건 확실한 듯 합니다.

저도 심심할때 가끔 앵그리버드2를 하는데, 단계를 넘어갈 수도록 실패확률이 높고, 잘하는 분들 영상도 보면서 공략을 세워 새총을 쏘지만, 의외로 손가락 감각이 있어야만 스트라이크를 칠 수 있더라고요.

 

 

앵그리버드2는 세계 최고의 슬링샷 게임으로 하도 유명한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백 개의 달하는 신나는 돼지를 잡는 게임인데, 기존 시즌1 보다는 타격감도 좋아 졌지만, 그래픽 적으로 많은 업그레이드 해서 놀랐답니다.

단 앵그리버드2 게임은 재밌는데 레벨업을 할수록 보상이 줄어들어, 광고를 보거나 30분마다 하트를 채워 게임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답니다. 단 기다리는게 싫다면 유료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데, 심심풀이로 하는 게임인데 굳이 돈을 투자할 이유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또한 앵그리버드2 공략을 하는데 있어, 매일주는 출석 보상 및 일일퀘스트 완료를 통해서 재미도 솔솔하며, 가끔 앱을 삭제 했다가 설치하면, 데이터가 초기화 될 경우가 있을 경우 게임 설정으로 들어가서 구글, 페북계정에 연동을 누르면 해결된답니다.

 

 

참 페북으로 친구를 불러와 같이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더 재밌게 즐길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근데 깃털하고 보석 모으기 너무 힘들어서, 진정 시간 때우기 게임인지, 완전 노가다라는 확실합니다. 그래도 핸드폰에서 지우지 않고 계속하는 것을 보면 재밌는 건 확실한 거 같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해 튜토리얼 시스템으로 간단하게 단계 공략을 할 수있는 팁을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