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한글 이력서사진 넣기 힘들지 않아요

각종 취업을 하기 위해서 꼭 작성해야 하는 부분이 이력서 인데요. 이력서 부분에서도 글을 쓰거나 각종 자격정보 같은걸 넣기는 힘들지 않는데, 한글 이력서사진 넣기 부분을 어렵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넣는 방법을 알려 드릴까 합니다

보통 이력서에는 3×4 사이즈의 사진이 들어가는데, 한글 이력서사진 넣는 사각박스안에 사진을 넣을시 틀밖으로 나가는 경우가 발생한답니다. 그런 원인이 생기는 건 개체속성이 맞지 않아서 인데요.  마우스 몇번 클릭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가장 먼저 입사지원서 및 한글 이력서사진 넣기 위한 지원서를 불러 오셔야 겠죠. 불러오기가 끝낫다면 아래 사진처럼 화면에 표시가 되면 사진 넣는 부분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된답니다. 그런다음 편집 부분에서 그림을 클릭한 후 사진 불러오기 하면 된답니다.

 

 

그림을 불러오기를 눌러 증명사진을 클릭하면 아래 사진처럼 사진틀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대부분 발생한답니다. 사진을 사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더블클릭하시면, 개체속성 변경을 할 수 있는 옵션창이 나온답니다.

 

개체속성 창에서 위치 부분에서 글자처럼 취급 이라는 부분에 체크를 한다음 설정을 눌러 완료해주세요. 그런 다음 사진을 사진틀에 끌어가서 넣으면 딱 맞게 들어간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위치 설정창에서 본문과의 배치를 통해서 수정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요 방법은 사진 사이즈를 줄이면서 창안으로 넣기 때문에 조금 불편하니, 글자처럼 취급해서 틀에 넣기 바랍니다.

글로 표현하니 한글 이력서사진 넣기 부분이 어려워보이는데, 실제로 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