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사천성마작 게임 ok캐쉬백 포인트 쌓으면서 하세요

쉬는날이면 모바일 게임을 많이 하는데, 모바일로 게임을 하다보면 눈에 피로가 와서 잠깐 강력하게 할 수 있는 무료game 있나 살펴보니, ok캐쉬백 앱을 통해 포인트도 쌓고 사천성마작외 여러 game을 할 수 있었답니다.

단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되기 때문에 game당 3번의 기회가 제공된답니다. 무한정 하면 당연 포인트를 계속 쌓을수 있는 문제가 생겨 포인트 제공하는 업체가 싫어 하겠죠.

 

 

ok캐쉬백 포인트 게임에서 주로 즐기는게, 야구, 사천성마작, 두더쥐를 잡아라, 당근당근 홈런왕을 주로 한답니다.

총 3판을 제공하는데, 다른 사천성마작 게임 보다는 쉬워서 많은 스테이지를 갈수는 있지만, 그래도 게임이 끝나면 먼가 아쉬움이 남는데, 그렇다고 하루에 꼭 3회 기회가 제공되는 건 아니랍니다.

 

 

 

카카오톡 지인분들한테 조르기 라는 강력 아이템을 보내면, ok캐쉬백 앱은 있지만, 실제로 game을 하지 않는 분들은 모두 선물을 주지 않을까 합니다.

참 이번 OK캐쉬백 사천성마작은 최신 업그레이드를 해서 5콤보를 할 경우 아무거나 터치를 하면 모든게 사라진답니다.

 

 

매일 새벽 자정에 리셋이 되며, 포인트 적립은 이벤트 차수 별 종료시점의 랭킹 및 참여내역에 따라 캐쉬백이 적립된답니다.

 

 

마지막으로 난 사천성마작을 ok캐쉬백 포인트는 필요 없고, 하루 종일 하고 싶은 분들은 플래쉬게임을 이용해서 하는것도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