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

vsco 탈퇴 유료전 구독취소 하세요

vsco 어플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진을 컴퓨터를 이용하지 않고도 어플통해 간단하게 분위기 있는 사진으로 만들수 있어 10대 부터 20대 까지 많은 사랑 받는 사진 보정 어플인데요. 무료 어플인줄 알고 사용했다가, 요금이 청구되어 당황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생각합니다.

저 또한 vsco 어플을 무료7일간 사용하다가 자동 유료화 된다는 걸 우연히 알게 되었답니다. 7일간 사용해보니, 돈을 주고 써도 좋은 어플 같은데, 굳이 돈까지 지불하면서 해야 쉽기도 하고 해서 vsco 탈퇴 유료전 구독취소을 신청했답니다.

 

 

참 vsco 어플 설치하기전 7일간 무료 사용하기 파란색 버튼을 눌러 메일인증을 받지 않은 분들은 굳이 구글로 들어가서 구독취소를 안해도 된답니다.

그럼 vsco 탈퇴 유료전 구독취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구글 사이트를 방문해야 한답니다. 당연 구글 아이디가 있어야 겠죠.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ccount 사이트에 방문하면, 아래 사진 처럼 이미지가 표시된답니다.

 

 

왼쪽 중간부분을 보시면 내 구독이라는 부분이 보이며 클릭하시면, vsco 탈퇴 구독취소 버튼이 보이면 바로 눌러주시면 취소 날짜가 명시된답니다.

 

참 굳이 어플을 사용하지 않을거면 이메일 실명인증절차는 그냥 무시하면 된답니다. 의외로 7일간 무료 서비를 몰라 자동 유료로 전환되시는 분들이 많은데 꼭 확인하셔야 하며, vsco x 필터는 가입을 하셔야 사용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