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마법서를 얻을수 있네요

4월 12일 업데이트를 통해 눈에 확 들어오는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소식이 여러개 들리고 있는데, 그중 마법서를 얻을 수 있는 정원의 수호자가 선물을 이라는 이벤트가 4월 12일 부터 다음 업데이트 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과금 유저야 돈을 투자해서 전투력을 높이면 되지만, 무과금 일경우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전투력을 최대 높여야 한답니다.

 

 

만개하는 봄 정원의 수호자가 선물 이벤트 상품으로는 코어, 팻, 각종 재료 및 주문서, 결정체, 카오 해제 주문서, 그리고 가장 귀중한 마법서를 얻을 수 있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마법서를 얻는 방법은 채집 던전에서 황금 약초 채집 또는 정원의 수호자에게 색깔에 맞는 풀을 모으면 된답니다.

 

 

마법서 같은 경우는 황금색 풀잎10개, 노란색 풀잎20개, 보라색 풀잎 20개를 모으면 마법서 종이 1장을 얻을 수 있는데 총 10번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마 리니지2 레볼루션 이벤트 마법서는 최대 1권을 얻을 수 있는데, 2차 스킬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벌써 부터 설레입니다.

참 일일한정상점에서 만개하는 봄을 통해 풀잎 선택상자, 풀잎 랜덤 상자를 2만아데나, 만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만개하는 봄 정원의 수호자 이벤트 이외에도 용의 심장 사원, 영 사냥꾼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단계별 클리어를 통해서 각성한 엠브리온의 망토 레벨 업에 필요한 용의 비늘을 얻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