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코어작업은 영혼의 가루로 해결하기

리니지2 레볼루션은 레벨도 중요하지만, 아이템이 중요도가 강한 게임중 하나이다보니, 무과금으로 즐기는 유저는 어느 정도 공격력을 높이는 한계가 있지만 그래도 코어작업을 통해서 어느 정도 따라 갈수 있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유저는 공격력을 높이기 위해서 꼭 해야 하는 부분인 아이템강화, 코어작업, 초월, 레벨업, 칭호, 장비수집, 집혼석, 망토, UR제작, 스킬, 룬, 엘릭서,펫 능력을 최대한 올려야만 과금 유저를 따라 갈수 있답니다.

특히 몬스터도감 코어작업은 꼭 단계별로 필요한 도감을 완성한다면,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캐릭터 능력을 올리는데 큰 도움을 얻을수 있답니다.

그럼 코어작업은 주로 지역별로 분포된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게 되는데요. 캐릭터 별로 꼭 필요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코어작업을 먼저 해주시면 좋답니다.

사냥방법 이외에도 필요없는 코어를 분해하거나, 몬스터를 사냥하는 도중 나오는 보물사냥꾼을 제거하면서 나오는 보물 파수꾼의 코어를 얻어 분해하면 된답니다.

 

 

보물 파수꾼의 코어 하나를 분해 할경우, 영혼의가루 10개를 얻을 수 있어, 꾸준한 사냥을 통해 보물 파수꾼의 코어 작업을 한다면 영혼의 가루를 모으는데는 어렵지 않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영혼의 가루는 몬스터도감 상점을 통해서 코어 및 바로 카드를 얻을 수 있답니다. 코어의 레벨 능력에 따라 영혼의 가루 수량이 정해지는데, 능력치가 낮을 경우 가루의 수량이 낮은데, 카드 및 고렙벨 코어는 가루량이 엄청 나게 많이 들어가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캐릭터의 능력을 과금 유저 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올릴수 있는 방법들이 많으니, 참고하셨다가 코어 작업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