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빠른 육성 경험치 얻는 방법

리니지2 레볼루션이 나온지 1주년이 넘고 있다보니, 많은 팁들이 공유되고 있고, 그중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빠른 육성을 위한 경험치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이 보이지 않아 공유 해봅니다.

보통 경험치를 올리는 방법을 경험치 던전 또는 일일던전, 서브퀘, 주간퀘스트를 통해 얻는 방법이 있는데, 초반 레벨업 하는데는 좋은데, 레벨이 높아 질수록 레벨업이 더디게 올라간다는 느낌을 받을 거예요. 이럴때 하루에 한번 경험치 부스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1년을 넘게 게임을 하고 있다가, 우연하게 알게된 방법인데, 왜 이걸 몰랐을까 하는 아쉼움이 남는 방법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빠른 육성 경험치 얻는 방법은 바로 혈맹에 들어가서 명예주화를 통한 경험치 습득 방법이랍니다.

 

 

 

 

중소혈맹 같은 경우는 아지트를 거진다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출석만 해도 명예주화를 얻을 있고, 난 많은 혈맹주화를 얻고 싶다면, 혈던 같은 퀘스트를 많이 참여 하면 된답니다.

명예주화를 많이 얻으면 머 좋나요? 하고 궁금하신 분들이 있는데, 바로 혈맹상점에서 경험치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답니다.

 

 

경험치 보물상자의 경험치가 의외로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빠른 육성을 위한 아주 강력한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구입하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명예주화는 경험치 말고도, 무기 및 방어구를 레벨업 할 수 있는 연마제상자, 소환석 조각 상자, UR레시피를 얻을 수 있는 찢어진 레시피, 엘릭서 정수 선택상자, 강화주문서, 고급 장비 상자, 고급 재료 상자를 얻을 수 있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빠른 육성 경험치 보물상자는 하루에 한 번 리셋되는 작은 경험치 상자는 10개, 고용량 경험치 상자는 1번 구입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