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선미 주인공 표절 비교영상 정말 비슷한가요

원더걸스 5인 멤버 였던 가수 선미가 지난 가시나 표절 의혹으로 마음 고생이 끝나지 않을 상태에서 2018 주인공이라는 타이틀 음악이 영국 세리콜 가수의 fight for this love 라는 곡과 비슷한 느낌으로 선미 주인공 표절 비교영상과 맞물려 의혹을 불러 일으키고 있답니다.

이번 선미 주인공 음악은 빠른 비치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 때문인지, 음원발매 하자마자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시점 이었기에, 더 충격으로 다가 왔답니다. 

 

 

저 또한 음원을 구입해서 듣고 있던 시점이었기에, 과연 영국 캐리콜 가수 2009년 3집 앨범에 수록된 fight for this love와 얼마나 비슷하길래 이렇게 이슈가 될까 하는 궁금증이 들어 유튜브에서 선미 주인공 표절 비교영상 캐리콜의 원곡을 들어 보았답니다.

 

 

 

캐리콜의 fight for this love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헐 정말 비트가 너무 비슷해서 그런가 머릿속에서는 어 ㅠㅠㅠ, 제가 원더걸스 시절 부터 너무 좋아 했던 가수였기에 더 관심을 가지고 펜으로 좋아 했는데, 가시나 표절 의혹의 해소되지 않은 시점에서 연타석으로 표절 시비로 펜들의 입에 오르내리락 할 거를 생각하니 참 안타깝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직 가수 선미 소속사에서 입장 표명을 안한 상태 이기 때문에 섣불리 표절 이다 라고 단정 짓는 것을 피했으면 합니다.

끝으로 원더걸스 해체와 솔로가수로 성공한 첫 케이스이고, 24시간이 모자라, 가시나 등에서 보여 주었던 무대 장악력, 끼 , 음악적 매력, 화장법, 안무, 스타일리쉬한 코디 등을 보이면서 항상 노력하는 모습은 반짝 거리는 가수가 아니라, 롱런 하는 뮤지션으로 자리 잡길 바라며, 이번 표절 의혹이 잘 마무리 될길 바라며, 테디 작곡자 분은 과연 선미 주인공 표절 비교영상을 본다면, 어떤 입장 표명을 할지 엄청 궁금해 지며, 마무리 할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