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이더 게임하기 오류 잡기 및 초급자팁

주말동안 일주일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재밌는 운동이나 컴퓨터 게임을 하는 건데요. 그중 라이더 게임하기에 푹 빠져 있답니다. rider  game은 다른 게임에 비해 조작 방법이 쉬워 머리를 쓰지 않아서 좋답니다.

 

 

단 컨트롤과 감각 그리고 자동차 선택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라이더 게임하기 에서 높은 점수와, 보석을 모으는 이유도 좋은 자동차를 구하기 위해서 랍니다. 단 좋은 자동차도 구조에 따라 컨트롤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꼭 다양하게 자동차 선택해서 운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라이더 게임하기 자동차 특징을 설명하기에 앞서 장시간 게임을 하다 보면, 가끔 버그와 런타임 오류가 발생하는데요. 이럴때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오늘 알려 드리는 데로 하시면 해결 될 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라이더 게임하기 에서 가장 많이 발생하는 버그 현상입니다.   첫 번째 화면에 점수만 나오고 아무것도 안나오는 현상인데, 이럴때는 휴대폰의 매모리 부족현상인지,  휴대폰을 on/off 해주고, 게임을 다시 실행하니 해결이 되었답니다.

 

 

 

두 번째 자동차가 뒤짚이는 현상인데요. 이부분도 off에서 on을 해주시면 해결이 된답니다.  세 번째 런타임 오류 인데요 이부분은 핸드폰을 off/on 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고, 반드시 rider 게임어플을 지웠다 다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단순한 게임이기 때문에 심각한 버그는 발생 하지 않지만, 그래도 요런 사소한 버그가 짜증날때가 있답니다.

초보자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자동차 특징 알아보기

대부분 처음 시작하면, 바이크 쪽이나 drift 와 같은 단순한 자동차로 시작을 하는데요. 바이크 같은 경우는 가볍기 때문에 속도와 회전에 있어 아주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단 너무 가볍기 때문에 내리막길 같은 경우 뒤짚힐 가능성이 높답니다.

drift, ambu, hotrad, delorean, golf, decall, bullet 와 같은 차종은 앞뒤가 사각형의 투박한 모양이고 무겁기 때문에 속도와 회전에 있어 단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단 무겁기 때문에 내리막길과 회전 부분에 안정적인 장점은 있답니다.

 

 

위에 소개한 자동차 들은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점수가 부족하고 일주일 접속 이벤트 아이템으로 받는 자동차 들이기 때문에 주로 사용하는 자동차 일 겁니다.

 

 

 

그럼 초급자 분들은 어떤 자동차를 사용해서 안정성과, 스피드를 다 즐길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다르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는 special부분에 shell과, rare부분 hawk 자동차를 가지고 콘트롤과 감각을 익혔답니다.

 

아마 위의 두개의 자동차가 익숙해 진다면, 다른 자동차도 컨트롤하기 쉬울거라 생각합니다. 매일 40점대에 머물러 있다가, 요즘은 140점 까지 나오고 있답니다.